Dream of Rabbit

[홍대]연남순대국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홍대]연남순대국

꿈꾸는깽이 2012. 12. 2. 21:59
728x90
728x90

 

 

 

홍대 사는 언니가 추천해줘서 가본 연남순대국집.
맛있기로 연남동에서 엄청 유명하다던데
맛이 많이 변한듯하다.

가기전에 검색해보니 최근 글들이 다 자리이전하고 변했다.였는데
설마설마하고 갔는데...

음 결론부터 말하자면 별로였다.
굉장히 노린내가 심하게 나던 순대국은 정말 맛없었고,
국물이 진득하지도- 안의 내용물이 좋지도 않았다.

바짝 마른듯한 내용물들은
일반적인 순대국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간과 비계 허파로 가득.
크기는 큼직하니 잔뜩 들긴했는데
간과 허파로 도배한 순대국은 처음봤다;;
순대도 퍽퍽하니 굉장히 맛없었다.

시장느낌이 잔뜩 나는 푸짐한 순대국이긴 한데...
내 취향은 전혀아니었다.
그래도 사람은 많더라-
하지만 난 먹고 배탈이 심하게나서 다시는 안갈듯하다.
학교다닐때 먹던 순대국 맛이 그리워지던 날이었다.ㅠ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