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504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504

꿈꾸는깽이 2015. 5. 15. 22:39
728x90
728x90

 

 

 

 

 

-
집에 쌓여있던 부활절 계란.
운동할때 이후론 삶은 달걀은 안먹었는데
오랫만에 섭취했다.ㅋㅋㅋ

 

 

 

 

 

 

 

-
오키나와 갔을땐 존재도 몰랐던...
오키나와 비누를 (한국에서)구입했다.
클렌징 비누인데 각질제거에 완전 효과적이다bb
난 뷰티블로거가 아니니까 사진은 없지만
거품도 엄청 풍성하고, 거품으로 팩하고나서 얼굴 문지르면 각질 벗겨져나옴.

 

 

 

 

 

 

 

 

 

 

-
회사에 과자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에서 배달왔는데 끊임없이 들어와서 놀람ㅋㅋㅋㅋㅋ
장에 다 들어가지도 않곸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일주일만에 다 없어졌다는게 함정.
저 중엔 내 살로 간것도 꽤 있지(...)

 

 

 

 

 

 

 

-
쌈오빠 결혼식에 다녀왔다.
가온 모임에 안나간지 꽤 오래됐었는데
쌈오빠가 결혼한다고해서 오랫만에 모임에도 나가고 결혼식도 다녀옴.
오랫만에 치마 입었는데 살쪄서 터지는줄알았다.ㄱ-

ohoh-그런데 결혼식장 천장이 열림ㄷㄷㄷㄷ

 

 

 

 

그래서 풍선날리기 이벤트.
날도 좋아서 짱짱 좋았다b

 

 

 

 

 

 

 

-
인스탁스 정품등록하고 온 사은품.
사은품까지 받고 같이 포스팅하기 귀찮아서 걍 여기에 올림.

 

 

 

 

 

 

 

-
건강보험 연말정산으로 19만원여정도를 뜯기고-_-
월급을 받았는데 이것저것 다 제하고나니 9만원이 생활비로 남았다.ㄱ-
그래서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다 포기하고 거지처럼 사니까
회사언니가 불쌍해줬는데 녹차 오프레도 사줌 ㅠㅠㅠㅠㅠㅠㅠㅠ
감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건 지원씨 대만친구들이 한국오면서 사온 과자들.
덕분에 맛나게 얻어먹음.

 

 

 

 

 

 

이상 4월 일상 끝!

요즘 포스팅 짱 열심히해서 일상 블로그 올릴거 별루 없다^ㅠ^
그것보다 사실 건강보험 뜯겨서 산게 없어서 그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