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홍대]르끌로,비스윗온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홍대]르끌로,비스윗온

꿈꾸는깽이 2015. 5. 29. 21:42
728x90
728x90

 

 

오랫만에 간 르끌로.

 

 

 

 

식전빵과 스프.
맛있게 냠냠.

 

 

 

 

 

 

꺄술레
닭고기 토마토 스튜.
예전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음!

 

 

 

 

예상대로 맛있었다+ㅁ+
하지만 대식가인 나에겐 역시 메인이라기보단 식전메뉴같은 느낌..

 

 

 

 

오랫만에 먹은 필레드포크.
여전히 맛있었다bb
그런데 예전보다 좀 비싸짐 ㅠㅠ

 

 

 

 

안에 찍으려고했는데 엉망진창으로 잘라놔서
지저분해서 안찍음 ㅋㅋㅋ

 

 

 

 

그리고 후식 샤베트.
상콤하니 맛있었다.

 

 

 

 

르끌로는 전반적으로 맛있지만 역시 비싸고 배부르지 않음(양이 적음)ㅠㅠ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데.. 넘흐 비쌈.ㅠㅁ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이제 또 언제 가려나...

 

 

 

 

 

최악이었던 비스윗온.
물론 맛 말고 상황이 ㅇㅇ

처음에 나온 레몬에이드.
원래 오렌지 에이드 시켰는데 레몬에이드 나옴^^;
사진찍고 먹다가 암.

 

 

 

 

뭐 저 아이스크림?셔벳?은 맛있었음.
다시 제대로 나온 오렌지 에이드는 사진 안찍음.-ㅛ-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타르트타탄.

 

 

 

 

비쥬얼도 굿!
맛도 굿!
순식간에 해치움.

 

 

 

 

정말 맛은 최고였던 비스윗온.
하지만 정말 짜증났다.ㅡㅡ
초반엔 음료도 잘못나오고..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의자에 못?같은 뾰족한게 튀어나와 있어사
실크 블라우스가 올이 확나감. 작은 구멍정도로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알바한테 말했더니 사과를 먼저 안하고, 매니저인지 주인인지 아줌마를 데려옴.
아줌마도 왜 이게 나와있데..이러고 말길래
나는 안다쳤지만 다른사람은 안다치게 조치 취하라고함.
네.. 죄송해서 어쩐데요 이러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동행했던 지인은 블라우스 변상요청하라고했지만 참았다.
계산할때도 눈치만보고..ㅡㅡ
맛은 좋았지만 고객 대응은 별로인듯.
지금 생각해보니 그냥 블라우스 변상 받을껄 그랬네. 으휴 내가 바보지ㅡㅡ누굴탓해.

아무튼 맛있게먹고 기분 잡친하루.ㅋㅋㅋ
술 마시러 가려다가 배 터질것 같아서 참았다.

 

 

 

728x90

'주저리주저리 > 맛있는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천]양지말화로구이  (2) 2015.06.04
[전주]한국집  (2) 2015.05.31
[을지로]우래옥  (9) 2015.05.28
[여의도]주신정 갈비탕  (0) 2015.05.25
[홍대]봉주르하와이  (0) 2015.05.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