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스티븐스미스 티메이커 버라이어티 SMITH VARIETY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스티븐스미스 티메이커 버라이어티 SMITH VARIETY

꿈꾸는깽이 2016. 3. 31. 21:18
728x90
728x90

 

 

 

요즘 우롱차만 먹었더니 물려서 홍차 구입!
은 아마도 1월인가 2월에..
4월 유럽갈때까지 홍차는 안사려고했는데..참을수가 없었다.

구입한 브랜드는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비싼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
비싸서 이것저것 시도해보기가 무서우니 그나마 다양하게 들어있는 버라이어티백으로 구입했다.

일단 너무 예쁜 패키지♥

 

 

 

 

 

 

 

총 12가지의 티가 들어있다.
아래 자료는 공식홈에서 퍼 옴.

 

 

 

 

열면 개별티백으로 이렇게 들어있다.

 

 

 

 

 

꺼내서 나열하기.

 

 

 

 

주황색은 허브라인.
녹색은 녹차라인.
그레이는 블랙티라인.
각4개씩 총 12개의 티가 들어있다.

우리 나라 정식 수입 가격으로 치면........티백 1개당 2500원꼴........ㄱ-
짱짱 비싸다...

 

 

 

 

사실 다 먹어보고 글을 올릴려고 했는데...페일.
녹차라인만 뺴고 다 먹어봤다.

녹차라인은 브랜드를 떠나서 나랑 안맞는듯..
우리나라 녹차가 아닌 저런 블랜딩 된 녹차는 이상한 꾸린맛이 나서 도저히 못먹겠다.
스미스티는 다를까 했으나, 고급진 꾸린맛이 남.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머진 비싼만큼 고급진 맛이었던 스미스티.
그 중 매도우랑 벙갈로우가 완전 취향저격이라, 나중에 직구해야 할 것 같다.
잎은 귀찮으니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티백으로 다시 살 듯.
스미스티는 티백의 질이 떨어지지 않아서 맛도 훌륭하다b
티백으로 사서 회사에서 먹고 싶음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진짜 티 안삼.ㅇㅇ
유럽에서 쓸어올테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