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그간 먹은 것들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그간 먹은 것들

꿈꾸는깽이 2016. 11. 6. 21:51
728x90
728x90

 

 

-
쪼녕이 전주서 사다 준 초코파이.
가족들이랑 함께 먹으라며 4개나!ㅋㅋ
언제 먹어도 맛난 풍년제과 초코파이

 

 

 

 

 

 

 

-
오랫만에 막창 냠냠.
또 먹고 싶다.

 

 

 

 

 

 

 

-
몽상클레르 세라비.
비싸고 양적은...ㅠㅠ

 

 

 

 

 

 

 

-
야근자들에게 사장님이 쏘신 고!기!
먹다 지칠때까지 고기 먹음.

 

 

 

 

 

 

 

-
유채가 이벤트 쿠폰 보내줘서 라임모히또음료 냠냠.

 

 

 

 

 

 

 

-
리틀 파파에서 먹은 맛난 쌀국수.

 

 

 

 

 

 

 

-
미니언즈 음료 나오자마자 사먹었지.
결제할때 뚜찌빠찌뽀찌 들으면서 꺄르르륵

 

 

 

 

 

 

 

-
할로윈 컵에 녹차 라떼 해먹는데...
넘나 마녀의 마법약 같은 것.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루가메제면.
튀김 생각없이 잔뜩 고르면 돈만원이 훌쩍 넘는..ㄸㄹㄹ

 

 

 

 

 

 

 

-
요즘 짬뽕은 영빈루에서만 먹는다.
마약짬뽕은 진짜 마약이었어!

 

 

 

 

 

 

 

-
망고 쉐이크.
망고 너는 더 럽!

 

 

 

 

 

 

 

-
몇달간 델리만쥬 찾아 삼만리.
몇 번 실패뒤 짝퉁 만나 기쁜 기뮤나가 하사-
뜨끈하고 바삭해서 맛있었다.

 

 

 

 

 

 

 

-
드디어 홍대 훠궈집도 갔다.(정아언니, 윤아랑♥)
샤오훼이양에 갔는데, 대만에서보다 향이 훨씬 쎘다.
향 잘 못느끼는 내가 느낄 정도ㄷㄷ

정신 없이 찍느라 사진은 별로 없당.
배터지게 먹음.

 

 

 

 

 

고기는 진리 아니겠습니까?

 

 

 

 

사진 더 많은것 같은데 힘들어서 못올리겠다.
이러다가 일기 대박 밀리겠네..ㄸㄹㄹ

 

 

 

728x90

'주저리주저리 > 맛있는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간 먹은 것들  (0) 2016.12.31
[홍대] 더다이닝랩&효봉포차  (0) 2016.12.03
[담양]승일식당  (0) 2016.10.03
[담양]절라도떡갈비  (2) 2016.10.03
[인사동]달새는 달만 생각한다  (0) 2016.09.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