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703-201705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703-201705

꿈꾸는깽이 2017. 5. 28. 20:29
728x90
728x90

 

-
한눈에 반한 민트 장미.
민트 덕후는 넘나 감격해서 웁니다ㅠㅠㅠ

 

 

 

 

회사에 민트장미 왔다는 소리 듣자마자 우다다 내려감.

 

 

 

 

민트장미+민트덕후

 

 

 

 

 

 

 

-
수국도 좋아합니다!
봄이 오니 꽃이 많아져서 기분이 좋음!
난 역시 봄이 좋다!

 

 

 

 

 

 

 

-
스벅 폴앤조 텀블러.
핑크+고양이+벚꽃.
넘나 완벽한 조화다!

 

 

 

 

 

 

 

-
작년부터 벼르던 대구 풍등 축제에 다녀왔다.
지루한 불교축제에 힘들었지만
정말 너무너무너무 예뻤다!
사진으로는 다 담기지도 않음!ㅠㅠ

 

 

 

 

 

 

 

-
대구에서 사 온 빵들!
졸 맛...bb

 

 

 

 

 

 

 

-
퇴근길에 아이유 봤다. 오랫만에 봐도 예쁘구나!ㅠㅠㅠ
아무튼 경호원들 개시발 사람 물건취급한다. 밖으로 나가려는데 존나 힘들었음.
망해라 길거리데이트.ㅗㅗㅗㅗ

 

 

 

 

 

 

 

-
엄마랑 언니랑 경민이랑 아빠한테 다녀왔다.
엄마랑 스노우로 찰칵!

 

 

 

 

올라가는 길 민들레씨 후=33

 

 

 

 

국화꽃 한송이.

 

 

 

 

앞에 걸어두는 꽃도 예쁜 보라색으로 바꾸고,
민이 사진 폴라로이드로 찍어서 붙여줬다.

예전에 이것저것 붙였던 본드자국이 넘나 지저분한것ㅠㅠㅠ
지울 방법 좀 알아봐야겠다.

 

 

 

 

다같이 스노우 찰칵찰칵.

 

 

 

 

내려가는 길에 엄마랑.

 

 

 

 

아빠한테 갔다가 서울 돌아와서 광장시장으로 고고씽!
엄마랑 언니랑은 순대곱창볶음 냠냠.

 

 

 

 

경민이는 곱창 먹기 싫다고해서 따로 데려가서 떡볶이랑 오뎅 사줌.

 

 

 

 

그리고 오랫만에 빈대떡도 냠냠!

 

 

 

 

그리고 연등행렬도 봤다.
엄마랑 언니가 춥다고해서 다 못보고 왔지만...

 

 

 

영상은 인상 깊었던 불뿜는 용ㅋㅋㅋ

 

 

 

 

 

 

-
황금연휴 길보러 일산에 다녀왔다.
준서 처음보는 날! 준서 안뇽???!!

 

 

 

 

으앙 넘나 작은 애기 손ㅠㅠㅠ귀여워ㅠㅠㅠ

 

 

 

 

삼촌이 신기한 준서와 준서가 신기한 주환이.

 

 

 

 

길네 부부.

 

 

 

 

밥먹으러 가다가 다같이 복권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은 보미만....ㅋㅋㅋㅋㅋㅋㅋ

 

 

 

 

길이 쏜 족발+막국수.
배터지게 냠냠.
먹다 말고 애기가 울고불고 난리라는 전화 받고 길은 집으로....
아숩아숩.ㅠㅠ에엄마들은 힘들구만..

 

 

 

 

 

 

 

-
딸기값 싸질때 잔뜩 사다가 설탕에 조물조물해서 딸기우유 만들어 먹었다.
밖에서 사먹는거보다 오억만배 맛있구요.
나는 정말 카페를 차려야하는걸까....?

 

 

 

 

 

 

 

-
얼리버드 예약해놨던 픽사 전시회도 다녀왔다.
생각보다 더 작은 전시회였지만 재밌게 보고 옴!

 

 

 

 

전시보다 아쉬웠던건 굿즈가 너무 없었다는 것.
픽사 장사할줄 모르네...

 

 

 

 

그래서 산 엽서 몇개랑 마그넷.
전시 중에 사고 싶은 이미지가 있었는데 엽서로 없었다..ㄱ-

 

 

 

 

제일 마음에 드는 엽서. UP!

 

 

 

 

그리고 몬스터대항 마그넷.

 

 

 

 

 

 

 

-
고양이를 지배하는 츄르!

 

 

 

 

내놔라 닝겐!

 

 

 

 

 

 

 

-
대선 투표하러 갔던 날 찍은 사진.

 

 

 

 

저번에 손등에 찍고 나왔더니 다 지워져서 모기 물린 것처럼 돼서,
이번에는 다이어리에 콩 인증샷!

 

 

 

 

 

 

 

-
여름이 다가오니 다시 핑크레몬에이드!

 

 

 

 

 

 

 

-
여행 뽕 차서 환전은 다 해놓고, 비행기표를 못 끊고 있다.
덕분에 모바일 금고엔 돈이 쌓여간다.
달러도 쌀때 좀 해둘껄. 태국가게...

 

 

 

 

 

 

 

-
요즘 미세먼지때문인지 피부가 난리난리 중이라서-
클렌징을 약산성으로 바꿔 봄.

 

 

 

 

 

 

 

-
파블로 치즈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디큐브 갔는데 없어졌다.ㄱ-
그래서 아쉬운대로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치즈케이크 사먹어 봄!
가격대비 괜춘했다.

 

 

 

 

 

 

 

-
데일리라이트 마스킹테이프가 10개에 5000원이길래 질렀다.
그런데 세일안하는 것중에 예쁜게 너무 많잖아???????
그건 다음달에 사야겠어. 후..

 

 

 

 

 

 

 

-
면역력 저하로 요즘 몸이 저질이라
면역력 강화를 위한 영양제들 구입!
칸디다서포트, 프로폴리스, 초유.
나이드니까 영양제 개수가 늘어감ㅋㅋㅋㅋㅋㅋ

+)칸디다서포트 짱짱이다!
20대 초반엔 냉때문에 병원 한달다녀도 치료할때만 좋아지고 소용없어 걱정만 한가득이었고,(내돈-_-)
중반에 간 병원에서는 감기같은 증상이라 면역력 약해질때 심해지는거라고 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켜줘서 걱정을 덜었는데,
칸디다서포트 섭취 3일만에 다 사라짐. 왜 진작 먹지 않았나...
부작용도 없었고, 앞으로 꾸준히 잘 먹어야겠다.

 

 

 

 

 

 

 

-
마무리는 귀여운 내생키 은동이 샷으로.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dori travelersnotebook olive edition  (0) 2017.07.02
구름이♥  (0) 2017.06.23
SG워너비 -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0) 2017.05.21
-  (0) 2017.04.18
이문세&하이라이트-봄바람  (0) 2017.04.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