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704-201706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704-201706

꿈꾸는깽이 2017. 7. 8. 14:10
728x90
728x90

 

 

핸드폰 사진 정리하는데 옮길때 4월부터 누락된게 보여서 다시 4월꺼 추가해서 쓰는 일상 일기.

 

 

-
한눈에 뿅 반해서 샀던 케이스.
나 닮지 않았냐며 샀지만 아무도 동의해주지않음...ㅋ..ㅋ.
아무튼 봄맞이로 바꿨던 케이스.

 

 

 

 

 

 

 

-
추언니가 초코 바나나킥 사줬다!
짱 비싸고 짱 달아ㄷㄷㄷ

 

 

 

 

 

 

 

-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분이 좋거든여.
누워서 아이패드로 이동욱 v앱 라디오 보고듣기.

 

 

 

 

 

 

 

-
철거 소식에 마음 아팠던 미농 스튜디오.
미농 컵케이크 존맛이었는데......
다신 못먹겠지?ㅠㅠ

사진은 밥먹고 오던 길에 찍음.

 

 

 

 

 

 

 

-
와 아이패드 미니로 요즘 게임밖에 안하는데,
주홍씨 아이패드프로 산 거 보고 또 뽐뿌옴.
넘나 간지나는 것!!!

 

 

 

 

 

 

 

-
머리가 허리까지 와서 너무 길어서 조금 잘라내려고 미용실 갔는데,
똑 단발 만들어 놓음...^^미용실년들은 5~10cm가 20cm는 되는줄 아나봐^^....
자를 선물해줄수도 없고.....
덕분에 거지존 되었다.^^....언제 다시 길러..?

머리 너무 똑단발이라 억지로 웨이브 겨우겨우 넣고 다님.ㅠㅠ
파마하러 가야겠다....

 

 

 

+)나 머리 긴 사진ㅠㅠㅠㅠ나 저기서 잘렸어ㅠㅠ엉엉

 

 

 

 

 

 

-
아이폰 레드 넘나 예뻐...........

 

 

 

 

 

 

 

-
요즘 개꿀 아이템!
얼려서 얼굴이랑 목 뒤에 문질문질하면 세상 시원하고
붓기도 다 빠지고 개꿀!
이제 쿨패치 필요 없엉 ㅋㅅㅋ

 

 

 

 

 

 

 

-
너무 귀여워서 산 비싼 물티슈.
눈에서 뽑아쓰는게 좀 슬프지만ㅋㅋ
1+1 하길래 지은언니랑 사서 나눴당.

 

 

 

 

 

 

 

-
오랫만에 잠깐 한국에 들어온 지아사마도 만남!
왠일로 먼저 같이 사진 찍자고...
거의 처음으로 둘이 찍은 사진(셀카)인듯!

그나저나 우리 벌써 10년지기ㄷㄷㄷㄷㄷ

 

 

 

 

 

 

 

-
오빠들 콘서트도 다녀왔다.
4열 실화??!! 실화임다.ㅇㅇ

 

 

 

 

 

 

 

-
구막내가 제주도 수족관에서 사 온 기념품.
너무 귀여워서 다이어리에 다 붙였다!

 

 

 

 

 

 

 

-
어처구니 없는 기사를 보고 사람들이랑 얘기하다가 꺼내 본 우승메달.
녹슬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추억도 같이 녹슴ㅇㅇㅇㅇ
정신차려라 진짜.

 

 

 

 

 

 

 

-
부러워 하던 사슴마그넷 드디어 샀다!

 

 

 

 

일단 책장에 붙였다.

 

 

 

 

아이 간지나. 마음에 들어>ㅁ<

 

 

 

 

 

 

 

-
하이라이트 응원하는 마음으로 앨범도 샀다.
비스트일때는 두준이밖에 딱히 관심이 없었는데,
하이라이트로 일어서는 과정을 보고 응원하게 됨 ㅇㅇ
아무래도 전직 신화팬이어서 그런듯...
이름도 가져갔다면 더 좋았겠지만, 하이라이트로도 흥했으니 되었다!

앨범은 저번꺼가 더 취향이었는데 2곡 더 들은거 사겠다고 리패키지로 샀다.ㅠ

 

 

 

 

포카 짱 맘에듬!
흥해라 하이라이트!

 

 

 

 

 

 

 

-
민선언니가 파리출장가서 내 인생 과자 3개 구매대행 해 줌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감격(불론 벌써 다 먹음.)

유로도 환율 오르고... 언니가 좀 비싸게 사서 엄청 비싸게 산게 되었지만
(구매대행보다 가격이 비쌌다.ㅠ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다 잊음.

아, 진짜 최고다bbbbb 개꿀맛bbbb

 

 

 

 

 

 

 

-
뷰티포인트로 이번에도 우산 교환함.
펴서 고정하기가 좀 힘들지만...싸니까..

 

 

 

 

 

이상 밀린 일기 끝!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쁜 내새끼  (0) 2017.08.07
-  (0) 2017.07.22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구입!+웰컴팩  (0) 2017.07.08
midori travelersnotebook olive edition  (0) 2017.07.02
구름이♥  (0) 2017.06.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