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406 마르쉐@ & 필리핀마켓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406 마르쉐@ & 필리핀마켓

꿈꾸는깽이 2014. 8. 15. 19:36
728x90
728x90

 

 

201406

6월에 드디어 마르쉐@를 갔다왔다.
날이 흐려서 걱정했으나 다행히 비는 오지 않았음.

 

 

 

 

일단 먹을거 위주로 돌려고 했던 우리는 먹을 것 파는 곳 위주로 돌았어나 줄이 ㅎㄷㄷ해.
검색해서 본 마르쉐@ 사진이 왜 다 엉망인가 했더니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예쁘게 찍을수가 없다는 깨달음을 얻음.
어쨌든 줄이 너무 긴 버거는 포기하고 리예뜨 타르틴을 먹음.

 

 

 

 

돼지고긴데 참치같은 식감이다.
짭쪼름하니 맛나다.
식으면 돼지내가 살짝 나기때문에 따뜻할때 빠르게 먹었다.

 

 

 

 

그리고 더 먹으려고 돌아다니다가 결국 다 마감이거나 안끌려서...
미숫가루랑 매실차를 사먹었다.

더위 좀 식히고 다시 열심히 구경.
뭔가 사기엔 수제거나 유기농이라 좀 비쌌다.ㅠㅠ
그래도 신나게 구경했다~

 

 

 

 

 

 

 

 

 

 

다음에 올때는 꼭 개인컵과 통을 가져오자며..(하지만 언제 또 갈진 모르겠다. 대학로 너무 멀어 ㅠ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바글바글한 마르쉐@를 벗어나 우리가 간 곳은 필리핀 마켓.
대학로 온 김에 들려보기.

 

 

 

 

 

볶음 쌀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헛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다.ㅠㅠ
음식들을 앞에두고 군침만...
음식 냄새가 장난이 아니었음 ㅎㄷㄷㅎㄷㄷ

 

 

 

 

 

 

우리가 사먹은건 바나나꼬치랑 돼지고기 꼬치.
바나나 꼬치는 내가 예상한거랑은 좀 다른 맛이었다..
바나나가 덜 익은것 같았음.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맛.
겉에는 설탕이라 단데 시다..시고 담.
돼지고기 꼬치는 짱짱 맛있었다.

 

 

 

 

요건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

 

 

 

 

내가 산건 돼지껍데기 튀김 과자
과자는 외국껀데 제조공장은 우리나라다 ㄷㄷ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길래 샀는데.........

 

 

 

 

 

돼지껍데기도 좋아하지만 도저히 2개 이상 먹을 수가 없었다.ㅠㅠ
일단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기엔 짜고 기름진 맛이 많이난다. 살찔거 같음 ㅇㅇ
고단백이고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먹는데서 호기심에 산건데..
결국 2개먹고 뻗음.

 

 

 

 

돼지껍데기 튀김과자는 실패했지만
아무튼 마켓 구경도하고 즐거웠던 하루~!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