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경기광주]진천육면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경기광주]진천육면

꿈꾸는깽이 2014. 12. 27. 11:18
728x90
728x90

 

 

놀러 나가는 김에 독특하고 맛있는거 없을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진천육면집.
먹어본 적 없는 육면이 어떤 맛일지 궁금도하고해서
앞에 공원도 있어서 산책할 겸해서 갔다.

 

 

 

 

기본 찬으로 내어주시던 도토리묵 무침이 맛있었다.

 

 

 

 

그리고 기본 샐러드.

 

 

 

 

나의 진천육면.
고기도 듬뿍 들어가고 국물도 맛있었다.

 

 

 

 

 

곰탕 같기도 하면서 독특한 맛인데 깔끔하고 입에 착착 감긴다.
원래도 면을 좋아하는데 흑미로 만든면이라그런지 뭔가 여태 먹던 면들과 식감이 다르기도했다.
양념을 풀기 전과 후가 국물 맛이 많이 다르기때문에
먹어보고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 듯하다.

 

 

 

 

그리고 방송타서 유명하다던 얼음그릇의 냉면.
그릇이 얼음으로 되어있기때문에 먹는 내내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좋았다.
면도 잘안불고~좋았음.

 

 

 

 

 

뭔가 아쉬워서 시킨 흑미전.
사진은 작아보이지만 그릇이 꽤나 크다.
다른 음식에 비해 조금 비싼감이 있어서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결국 시켰다.
앞의 두 음식이 임팩트가 커서그런지 생각보다 전은 soso했었다.
그래서 남겨서 포장해왔었는데, 나중에 놀다가 식은 뒤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
아무래도 앞의 음식때문이었던 듯..
그래도 전은 너무 비싸다ㅠㅠ

 

 

 

 

 

후식으로 내어주신 흑미차.
미숫가루랑 비슷한 맛이 난다.
테이크아웃잔에 싸가서 호록호록 마시고 싶었음ㅋㅋ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
멀어서 자주 가진 못하겠지만.. 가끔 생각 날 듯 하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