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그간 먹은 것들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그간 먹은 것들

꿈꾸는깽이 2014. 12. 26. 18:38
728x90
728x90

 

 

 

 

-
광명에 왕십리곱창.
맛있는데 양이 좀 적었다 ㅠㅠ

 

 

 

 

볶음밥은 당연히 먹어야 한다며!

 

 

 

 

 

 

 

-
오설록 빙수.
역시 비싸다고 생각이 든다.
다음부턴 걍 오프레도 먹는걸로..

 

 

 

 

 

 

 

-
오랫만에 닭쌈+고바비세트.
예전처럼 맛있진 않았지만 가끔 생각난다.

 

 

 

 

 

 

 

-
요거프레소 빙수!
역시 빙수는 요거프레소지!
메리딸기도 먹으러 가야하는데...

 

 

 

 

 

 

 

-
아시안게임보러 갔다가 먹은 설렁탕.
특인가? 시켰는데 가격대비 든게없어서 돈아까웠다.
그냥 보통 먹을껄...

 

 

 

 

 

 

-
왠일로 이마트에 마카롱이 많이 남았길래..
두개나 사버렸다.
피스타치오랑 바닐라샀는데 사진은 오렌지..

 

 

 

 

 

 

 

-
초밥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오빠가 회사까지 사다 준 초밥.
이한스시에서 포장해왔는데...
뭔가 수돗물 냄새같은게 났다. 그래도 먹을만했다.
but 롤은 맛없음. 초밥만 먹어야 할 듯..
어쨋든 덕분에 맛있게 냠냠 먹음bb

 

 

 

 

 

 

 

-
명동의 어느 허접했던 이벤트 카페?레스토랑?(상호명을 모름)
그래도 정성이 갸륵했다.ㅋㅋ

 

 

 

 

스위트 와인 달라고했더니 설탕물 같았던 와인과 허접한 식전빵+뜬금없는 밤...

 

 

 

 

 

꽤 먹을만 했지만 이미 입이 고급화되어서 soso했던 파스타..

 

 

 

 

 

스테이크라기보단 그냥 소고기 구운 것에 가까웠던..스테이크ㅋㅋ
플레이팅에 조금 더 신경을 쓰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오빠가 준비한 티라미수와 장미꽃.
후식...... 둘 다 초코여서 입이 달아 죽는 줄 알았다.

 

 

 

 

 

ㅋㅋ내 나이엔 맞지않는 유치한 느낌의 이벤트 레스토랑이라 웃겼지만
그래도 나름 고심한게 보여서 화난것도 풀고 맛있게 먹었다.

 

 

 

 

 

-
빼빼로데이엔 빼빼로대신 티라미수 케이크...
티라미수 매니아인가.. 주는 것 마다...
근데 난 거의 안먹고 엄마가 다 먹었다. ㅋㅋㅋ

 

 

 

 

 

 

 

-
파리에 다녀온 붕어빵
회사에서 꽂혀서 자주 먹은 붕어빵 모양의 파이.
요즘 다른 상호도 많이 생긴거보니 또 유행인가보다.

 

 

 

 

 

 

 

-
지원씨가 오사카에서 사온 빵?
경주빵이랑 비슷한 느낌.
달달하니 맛있었다.

 

 

 

 

 

 

 

-
별 생각없이 간 르사이공.
그런데 꽤 맛있었다.

구운가지롤!
두툼하고 맛있었다.

 

 

 

 

 

매운 해물 볶음 국수는 엄청 맛있다!까진 아니지만 매콤하니 괜찮았다.

 

 

 

 

그리고 짱짱 맛있었던 양념 돼지고기 반미.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근데 나중엔 소고기 반미 먹었는데 그건 정말 맛없었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