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홍대]스탠다드 아이덴티티, 소곱놀이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홍대]스탠다드 아이덴티티, 소곱놀이

꿈꾸는깽이 2015. 7. 7. 21:02
728x90
728x90

 

 

옥상(?) 어쨌든 야외에서 바베큐 먹는게 매력적인 곳.
but 회사 동료들이랑 급하게 가느라 예약을 못해서 바베큐 이용은 하지 못했고,
이미 어느 회사에서 회식중이라 시끄럽고.....................직원들은 신경도 안쓰고 난장판이었다.

 

 

 

그래도 뭐 시원한 바람 맞으며 홍대거리를 내려다보니 분위기는 좋았다.
모히또 피쳐랑 간단히 먹을 안주를 시켰는데..

양 겁나 적고, 나오는데 20분도 넘게 걸림.
(옆에 회식중인 팀만 신경쓰느라 우린 안중에도 없고ㅋㅋ안쪽엔 손님이 없었는데도 정신이 엄청 없어보였다.)
아무튼 그것도 안나오냐고 물어보고 항의하니 겨우겨우 나왔는데..
소시지가 익은건지 안익은건지 따뜻하지도않고 미지근했다고한다.
게다가 이거 다 먹을동안 모히또도 안나옴 ^.^
재료가 부족해서 사러갔다곸ㅋㅋㅋㅋ

 

 

 

 

그리고 퀘사디아는 정말 못먹을 맛.............
엄청 오래 걸려서 나온게 이런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나오는데 그 가격이라니..ㅋㅋ너무 비싸다.
와 다들 엄청 배고팠는데..결국 못먹고 남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바베큐랑 파스타류가 맛있다고하니..
퀘사디아는 드시지 마세요. 졸구짐.
다음에 제대로 바베큐나 먹으러 와야겠다.
이 날은 정말 대 실패........
그래서 모히또만 빨리 처리하고 급하게 자리 옮김.

그래도 안에 인테리어는 참 예쁘다.
잘 꾸며놓음.

 

 

 

 

 

 

하지만 나오는 순간까지 우리를 화나게 하는 사건이 발생.
계산을하고 나가려는데 아무리 계산해도 우리가 먹은것보다 훨씬 많이 나온거다.
그래서 메뉴판 달라고해서 다시 계산하니 계산이 잘못됨.
그래서 따지니까 큰일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
아니 계산 잘못한게 왜 큰일이 아니에요???
죄송합니다부터하셔야죠ㅡㅡ
알고보니 모히또2L가 2개로 계산됨.

나중에 계산 잘못된 팀이요~하면 서비스 주신다는뎈ㅋㅋㅋㅋ
아니 다시가서 부끄럽게 어떻게 그런말을 함?하..ㅋㅋ
그리고 이미 한달이 넘게 지났다고한다.





그래서 우리는 검증된 맛집 소곱놀이로 이동했다!
그리곤 정말 미친듯이 먹었다.
처음엔 일단 가볍게 2인분으로 시작해서..
2인분추가요. 또 2인분 추가요..
6인분 먹음ㅋㅋㅋ
순하리에 소주에 맥주까지 다들 술도 쭉쭉.
화났던 마음이 싹~녹았던 진리의 곱창b
사진은 처음에 정신이 있었던 2인분만...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니 또 곱창먹고 싶다...ㄱ-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