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비비안웨스트우드 VW895S03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비비안웨스트우드 VW895S03

꿈꾸는깽이 2015. 7. 11. 08:42
728x90
728x90

 

 

어느날 백화점 갔다가 눈길을 사로 잡은 선글라스 구매!
원래는 엄청나게 무난한 블랙선글라스 기본을 사려고했는데
이게 마음에 들어서 걍 지름.

반짝반짝 예쁜 골드 케이스.

 

 

 

 

한참을 고민하다 산거라 인터넷으로 구매했다.

 

 

 

 

 

내가 산 선글라스는 VW895S의 03번.
상품설명엔 레드라고 되어있지만 와인이나 퍼플에 가깝다.
은은한 레드와인 색상 호피무늬다.

 

 

 

 

색도 취향저격.
같은색 블랙이랑 그냥 호피도 써봤는데,
이 색이 제일 어울려서 이 색으로 샀다.

 

 

 

 

 

다리 안쪽엔 제품명.

 

 

 

 

그리고 너무 예뻤던 옆 테.
사실 이거때문에 산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젼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글라스 몇 주 써보니
안경알 색이 생각보다 연해서 썼을때 많이 어둡지 않고 좋다.
하지만 빛 번짐이 조금 있는거 같다.
더 써보고 도수 넣을지 말지 결정해야겠다.
도수 넣으면 알 바뀌니까........

인터넷으로 사니 싸긴한데 안경점가서 피팅해야하는게 귀찮다.
그래서 걍 쓰고 있음ㅋㅋㅋ
안경 맞추러 갈때 얼굴에 맞춰달라고 가져가야겠다.

아무튼 예뻐서 좋음.
근데 기본블랙은 언제 사지...?

 

 

+)
이건 선글라스 사기 전에 써 본 선글라스들.
왼쪽 두개는 세일해서 9만원이라길래 혹했는데.....
딱히 마음에 안들어서 패스함.

그리고 마지맛 사진이 내가 산거.
그런데 사고보니..내 다른 선글라스도 호피다.ㅋㅋㅋㅋㅋ
호피 안좋아하는데 호피만 샀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