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마포]본가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마포]본가

꿈꾸는깽이 2015. 7. 11. 10:12
728x90
728x90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본가 우삼겹.
잦은 야근으로ㅠㅠ밤에는 먹지 못하고
결국 주말에 예배 끝나고 마포로 넘어가서 대낮부터(..)먹었다.

 

 

 

 

쌈채소도 가득~♥

 

 

 

 

고기 빛깔 죽이고ㅠㅠㅠ
얇아서 금방 익고, 소스가 맛있어서 좋다.
본가 우삼겹 짱짱bb
(양은 조금 적은감이 있지만..ㅠㅠ)

 

 

 

 

그리고 더워서 냉면 냠냠.
홍대점은 김치말이국수 있었는데..여긴 없어서 냉면 먹었다.
그런데 홍대점 이제 없어져서 김치말이국수 못먹음ㅠㅠㅠ

 

 

 

 

먹느라 익힌 고기 사진이 없다 ㄷㄷㄷ
진짜 미친듯이 흡입함.

다 먹고 초토화 된 자리ㅋㅋㅋㅋㅋㅋㅋ
야외에서 먹었는데 주말 낮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분위기도 좋고 좋았다.b

 

 

 

 

또 먹고 싶어.........
고기는 진리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