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미니언 피규어 미국 토이저러스 직구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미니언 피규어 미국 토이저러스 직구

꿈꾸는깽이 2015. 8. 16. 17:09
728x90
728x90

 

 

이번 직구는, 지금까지의 직구들 중 정신적으로 가장 힘들었던 직구였다.
적립금 받으려고 이베이츠 경유했더니.. 자동 로그아웃이 된거다.
그것도 모르고 결제하고, 오더번호도 보지않고 창을 닫았는데, 조회가 안되는거^^;;;;
젠장젠장! 그런데 오더메일도 누락됐는지 안오고ㅠㅠ
카드는 두번 결제됐는데 취소문자도 안오고ㅋㅋㅋㅋㅋㅋㅋ(원래 해외취소 문자 바로바로 왔었다.ㅠㅠ)멘붕의 연속.
메일 보내려고 했더니 메일 서비스는 종료..라이브 챗은 열리지도 않고..
엄청 준비해서 전화했는데 말은 커녕 못알아먹겠곸ㅋㅋㅋㅋ(영어못함)
배대지에 일단 신청서 접수하고 기다리다가 다행히 쉽메일이 와서 오더번호도 알아내고 살았다.
한달 돼가는데 매입이 두개로 안잡히는거보니 승인도 1번만 처리 잘된듯.
식은땀 질질 나던 직구였음..

사실 슈퍼배드를 좋아하긴했지만 이정도로 미니언을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
요즘 솔로되고 마음이 허해서+미니언즈 영화를 보고와서 귀여움에 푹 빠져서 피규어가 갖고 싶었다.
해피밀 1차는 마음에 들지 않아 패스하고 2차를 기다리다가....
결국 못참고 직구하기에 이르렀다.ㅋㅋㅋ

직구는 미국 토이저러스와 월마트에서 했는데..
한번에 올리려다가 월마트는 배송중이라 일단 먼저 온 토이저러스꺼부터 올림!

일단 토킹데이브는 예전에 비해 가격이 너무 뛰어서 패스하고
이번 미니언즈영화의 캐릭터 위주로 산 토이저러스에서 파는 미니언들.
킹밥과! 미니미니언들이다.>ㅁ<


<상품명>
Minions Movie Action Figure - British Invasion King Bob
Despicable Me-Minion Made 10 Piece Figure Set
Minions Movie Vive Le Minion Playset
Minions Movie Bored Silly Playset

일단 떼샷!

 

 

 

 

 

 

 

일단 10개 미니피규어.
영화속 등장한 미니언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퀄리티도 좋고bb

다만 생각보다 더 작았다..ㅋㅋㅋㅋㅋㅋ
조금만 컸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일단 급하게 찍어본 떼 샷.

 

 

 

 

휴대용 카메라가 초점을 잘 못잡아서ㅡㅡ
화질은 좀 떨어져도 아이폰으로 찰칵.
작지만 귀엽다ㅠㅠ♥

 

 

 

 

 

 

 

 

 

그리고 킹밥!
아 진짜 최고다b
크기도 딱 내가 원하던 크기인데다가 퀄리티 굿굿b

 

 

 

 

뒤에 써 있는 설명.
눈은 깜빡이고 입도 다물어지고..
눈알도 움직인닼ㅋㅋㅋ

 

 

 

 

이건 배송비 아까워서 덤으로 산 무비플레이 셋트.
마이크로 미니언이다.
내가 산 10개 미니언보다 더 작음 ㄷㄷㄷ
손가락 한마디 정도?

 

 

 

 

병정과 원시인을 샀는데
원시인은 민정이 생선으로 주기로하고~
병정은 생각보다 필요가 없어서 팔았다.
이건 판매용으로 찍었던 사진들.

 

 

 

 

이 외에도 다양한 플레이셋트가 있지만..크기에 비해 비싸기도하고,
(나는)딱히 살 필요는 없을듯하다.

 

 

 

 

껍데기를 열면 이렇게 통이 있다.
이 통은 나중에 수납용이나 휴대용파우치 대신 써도 될 듯!

 

 

 

 

열면 미니언 3마리!

 

 

 

 

그리고 뒤엔 배경 그림?사진?이 있다.
통을 배경으로 세워둬도 예쁘고, 미니언만 모아서 전시해둬도 될듯하다.

 

 

 

 

구입한거 떼 샷-

 

 

 

 

구석에 놓고 찍다가
앞으로 올 미니언도 있고해서..
자리를 새로 마련했다.

 

 

 

 

 

그리하여 완성된 뗴 샷.
한동안은 미니언 피규어로 힐링하는 中
그나저나 나머지 제품들은 언제오려나...........하아ㅠㅠ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8-201510  (3) 2015.11.07
미니언 피규어 미국 월마트 직구  (2) 2015.08.29
201506-201507  (2) 2015.08.14
한사토이 4562 어린양  (4) 2015.08.08
코카콜라 100주년 텀블러  (0) 2015.08.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