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그간 먹은 것들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그간 먹은 것들

꿈꾸는깽이 2017. 2. 19. 17:27
728x90
728x90

 

 

-
늘 사랑하는 연어. 사케동.
요즘 연어가 다시 미친듯이 땡기는거보니,
조만간 연어 무한리필집 가야 할 듯.

 

 

 

 

 

 

 

-
이전 한 샌드박에서 터키샌드위치.
샌드위치는 여전히 맛있었는데...
홈메이드 아이스티 맛이 변했다.ㅠㅠ
색도 탁해지고 안달고...아이스티는 달아야 제 맛인데ㅠㅠ

 

 

 

 

 

 

 

-
정말 오랫만에 파로에서 고추장 바베큐랑 닭쌈.
이젠 내겐 추억의 맛이 된 음식.

 

 

 

 

 

 

 

-
사골 먹는 느낌인 나고미라멘.
오백만년만에 먹은 라면인듯...ㄷㄷ

 

 

 

 

 

 

 

-
여기는 따로 포스팅하고 싶어서, 제대로 찍으려고 했는데..
정신 없이 먹다보니 음식 사진 이게 다라ㅋㅋㅋㅋㅋ결국 한번에 올리는ㅠㅠ 홍대 우와.

일단 생맥 하나 시켜놓고,

 

 

 

 

정말 먹고 싶었던 해산물 야끼소바.
야끼소바 너무 좋아해서 급 간곳이었는데-
비쥬얼 넘나 좋구요.

 

 

 

 

재료도 풍부하고 맛도 좋음ㅠㅠ 또 먹고싶다.

 

 

 

 

그리고 토마토 소스의 오코노미야끼.
토마토소스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피자 먹는거랑 맛이 비슷했다.
그래도 마라서 속이 느글거리진 않았다.
소스 부어주기전+잘라서 사진 좀 찍어 둘껄...
이렇게보니 뭔질 전혀 모르겠다.ㅋㅋㅋ

아무튼 자주가게 될 곳임!ㅋㅋ

 

 

 

 

 

 

 

-
폴바셋 에그브레드 마이쪄..

 

 

 

 

 

 

 

-
디큐브 현대에 101번지 남산돈까스 집 생겨서 냠냠.

기본 수프.

 

 

 

 

푸짐한 냄비 우동.

 

 

 

 

그리고 왕돈까스.
짱 커서 겨우겨우 먹었다.ㅋㅋㅋ

 

 

 

 

 

 

 

-
올 겨울 많이 먹은 삼백집 콩나물국밥.
속이 편해서 좋다.
계란값 비싸서 요즘은 따로 안나와서 슬픔...ㅠㅠ

 

 

 

 

 

 

 

-
정기적으로 먹는 백순대.
마약 타지 않고서야 이렇게 질리지않고 맛있을수가 없다..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또 먹고 싶다..ㅠㅠ

 

 

 

 

 

 

 

-
지원씨랑 레타스 샤브샤브 냠냠.
무한리필이라 고기 토할때까지 먹었다.
샐러드바의 가라아케도 좋고, 국물도 맛있어서 좋다.
아 샤브샤브도 또 먹고 싶네.....
아무래도 살찌려나보다.

 

 

 

 

 

 

 

-
공차 신메뉴 궁금해서 먹어봄.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인데, 얼그레이 맛은 전혀 느껴지지않음..
꽤 맛난 딸기우유 먹는맛.

 

 

 

 

 

 

 

-
슈퍼를 돌고돌아 겨우 찾아온 엑설런트.
맨 입으로 까먹어도 맛있구요.
어제는 아포카토 해먹었다. 꿀 맛.
아..에스프레소머신 사고 싶다...

 

 

 

 

 

 

 

-
불 맛 가득 차돌강된장덮밥.
고기는 진리b

 

 

 

 

 

 

728x90

'주저리주저리 > 맛있는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간 먹은 것들  (0) 2017.05.28
20170305  (0) 2017.03.19
그간 먹은 것들  (0) 2016.12.31
[홍대] 더다이닝랩&효봉포차  (0) 2016.12.03
그간 먹은 것들  (0) 2016.11.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