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807-201809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807-201809

꿈꾸는깽이 2018. 9. 24. 17:47
728x90
728x90

 

-
트래블러스노트 블루가 온고잉 됐다는 소식을 듣고 질렀다.
블루 제일 갖고 싶었는데 온고잉돼서 존좋ㅠ

 

 

 

 

이렇게 벌써 노트만 4권..
블루랑 패포만 갖고 다니니까..
이제 더이상 사지 않는걸로...
(라기엔 한정 나오면 또 사겠지.)

 

 

 

 

 

 

 

-
기력이 딸려서 비타민 구입했다.

 

 

 

 

 

 

 

-
브마가 파손돼서 와서 새로 보내줬길래
구겨진건 성운이 부분만 잘라냈다.
오 근데 뭔가 잡지같아ㅋㅋㅋㅋ

 

 

 

 

 

 

 

-
성운이 신한체크카드 2개!
히힣 예뿌다! 근데 두개 색이 묘하게 다르당

 

 

 

 

 

 

 

-
은동잌ㅋㅋㅋㅋ
빨대 위에 앉아서는 해탈중

 

 

 

 

 

 

 

-
이름 까먹은 칵테일.
나에겐 너무 시었다.

 

 

 

 

 

 

 

-
여름에 너무 더워서 죽부인 샀는데
예뻐서 맘에 든당.

 

 

 

 

 

 

 

-
책읽다가 이런거만 봐도 싱글벙글^ㅡ^

 

 

 

 

 

 

 

-
오 컵홀더튜브를 (잔뜩)샀다.
컵홀더용이 아니라 인형용으로ㅋㅋㅋ
근데 올 여름 물놀이 못간거 실화....?ㅠㅠ

사진은 불다가 귀찮아서.....

 

 

 

 

 

 

 

-
드디어 뮤를 잡았다!
하앙 너무 귀여웡ㅠㅠㅠ

 

 

 

 

 

 

 

 

-
연차 쓰고 성우니 보러-
생각보다 가까웠다.
망원경 쓰니까 개 꿀bb

 

 

 

 

오랫만에 보니까 너무 설렜옹.

 

 

 

 

 

재화니 나왔을때 찰칵.
성우니 나왔을땐 망원경으로 보느라 정신 없어서 못찍었당ㅋㅋㅋ
나는 또 카메라 들고 갈껄 후회를 하고...
애깅이 너무 신나보여서 기분 좋았던 하루.

 

 

 

 

 

 

 

 

-
데뷔 일주년 기념 컵홀더 투어-
점심밥 포기하고 다녀온...

 

 

 

 

 

구름모양 애땅쿠키 귀여웡

 

 

 

 

 

아침 출근길에 다녀온 카페
마시다 말고 한 컷ㅋㅋ

 

 

 

 

이건 퇴근 후에..

 

 

 

 

야근 후에..

 

 

 

 

그렇게 이번에 모은 컵홀더!
예쁘당^ㅡ^

 

 

 

 

컵홀더 받으러 다니면서 받은 굿즈들:)

 

 

 

 

그리고 티비에서 한 워너블 광고.
크-으

 

 

 

 

 

 

 

-
성운이 굿즈 정리용 포토바인더도 샀당.

 

 

 

 

 

 

 

-
gs 티라미수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
너무 취향이라 사 올 수 밖에 없었던 스티커.

 

 

 

 

 

 

 

-
날이 너무 좋았던 어느날의 홍대.

 

 

 

 

 

 

 

-
울동네에 쌓여있던 성우니.
예전에 그렇게 찾아 다닐때는 안보이더니ㅠ

 

 

 

 

 

 

 

-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어서
마카롱이랑 다쿠아즈 냠냠.

 

 

 

 

 

 

 

-
쉬는 날 동네친구랑 밥먹고 수다.
슬리퍼 질질 끌고 나와서 만나는거 좋다.

 

 

 

 

 

 

 

-
드디어 지마켓 스마일콘도 다녀왔다!
당첨되고 갈 날만은 기다렸지!

애깅이 보고시퍼써ㅠ

 

 

 

 

밤새는 애들 싫어서+기다리기 싫어서 천천히 갔는데도 줄 한참섰다.ㅠㅠ
그래도 번호는 나쁘지 않았는데..그래서 그런가 좀 일찍 갈껄 하는 생각이 들었다.

 

 

 

 

선물(=짐)도 받음ㅋㅋㅋㅋ

 

 

 

 

 

드디어 입장!
생각보다 작아서 더더더 좋았지만
스탠딩이었는데 좌석으로 교환할껄 후회했다.
내가 너무 저질 체력이라 콘서트 시작 전에 이미 사망 직전이었기때문에..ㄱ-
진짜 정신력으로 버티고 다음날 사망했다.ㅋㅋㅋㅋ

 

 

 

 

그래도 시야는 좋은편이었는데
애들 나오면서부터 난장판돼서(카메라+핸드폰들고 사다리 밟고 올라서곸ㅋㅋ)
진짜 대환장이었다.ㅠ

화질구지 청하만 한장-
스탠딩 나랑 안맞아...
이렇게 가까이서 봤는데도 힘들어서 다신 하고싶지 않았다.

 

 

 

 

 

 

 

-
뒤늦게 산 선풍기.

 

 

 

 

성운이 이름이 나와ㅋㅅㅋ
짱 좋아bbbㅋㅋㅋㅋ

 

 

 

 

 

 

 

-
플레시아 틴케이스를 사고 치약도 잔뜩 받았다.

 

 

 

 

일년동안 쓸 수 있을거 같아..
틴케이스 2개 더 있는데 안사고 참길 잘해따..
어짜피 응모도 광탈할거ㄱ-

 

 

 

 

 

 

 

-
내가 좋아하는 장미 문 성운이 뱃지도 샀다.
사진에 안담기는 영롱함☆

 

 

 

 

 

 

 

-
초대권은 다 광탈하고 티켓팅은 성공해서 조퇴하고 다녀왔다.
잠실까지 저멀리...
잠깐 윷도 보고 바로 입장!

 

 

 

 

자리는 구리다고생각했는데, 사이드라 생각보다 가까웠다.
요즘 고척만 다니다가 체조 가니까, 고척1층보다 더 가까워서 감탄함ㅋㅋㅋㅋ
애엄마가 애기랑 같이보고싶다고 자리 바꿔달래서 내자리보다 더 앞으로 이동함!
(사진은 자리 바꾸기전에 찍은거)

 

 

 

 

바꾼자리 옆자리가 성운이팬이었는데,
굿즈 선물로 줬다. 개신남ㅋㅋㅋㅋ

 

 

 

 

 

 

 

-
유행하는 인가샌드위치 출시일에 먹었다.

 

 

 

 

일단 안이 꽉차서 좋았다.
달고 시고 짜고- 자극적인 맛이었다.
진짜 인가샌드위치랑은 맛이 많이 다르다던데 먹어보고시포...

 

 

 

 

 

 

 

-
어쩌다보니 오빠들 보러 다녀왔다.
친구랑 같이 신청했는데 나만 돼서ㅠㅠ
혼자 외롭고 쓸쓸하게 다녀옴.

 

 

 

 

오빠들 앨범도 받았다.
무엇이 나와도 교환하러 다니지 않아도 돼서 좋다.

 

 

 

 

 

 

 

 

-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과일음료(?) 냠냠

 

 

 

 

 

 

 

-
드디어 스피커 샀다.
박스부터 간지폭발bb

 

 

 

 

하앙 예쁘다

 

 

 

 

 

갖고 싶었던 단 하나의 이유-
예뻐서.

 

 

 

 

 

 

 

-
썸머패키지 성운이 너무 예뻐서 웁니다.
원본 제발 달라고 사정했지만 헿...
이번엔 얻을 수 없었다고한다.

 

 

 

 

퍼룩도 샀지.
애깅이 당구치는거 보고싶다.

 

 

 

 

 

 

 

-
밥먹으러 가는길에 본 고양이

 

 

 

 

 

 

 

-
성운이 꼬르소꼬모랑 콜라보 한 키링도 샀다.
에코백이랑 잘어울림!

 

 

 

 

 

 

 

-
H.O.T 티켓팅 성공했는데..
지아사마가 실패했다고해서 줬다.
나보단 팬이 가는게 맞지.

 

 

 

 

 

 

 

-
와플 홀릭.

 

 

 

 

 

 

 

-
잏님에게 뮤츠 받음! 헤헿

 

 

-

 

 

그리고 얼마전에 잡은 세레비

 

 

 

 

 

 

 

-
셍어니 쥐파먹 존똑

 

 

 

 

 

 

 

 

-
땅콩이들도 와따.
그 외의 많은 인형들도 와서 집이 인형으로 가득 차 간다.
난 내가 인형을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랐네...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여전한 덕질일기 끝!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9-201812  (0) 2018.12.31
-  (0) 2018.11.03
20180814  (0) 2018.09.23
목표달성  (0) 2018.07.14
in제주 (힌트:생일)  (0) 2018.07.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