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81110 카페쇼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81110 카페쇼

꿈꾸는깽이 2019. 5. 5. 17:18
728x90
728x90

이번엔 까먹지않고 카페쇼 사전 신청해서 다녀왔다.
올해는 쪼녕이랑 같이 고고씽~!

 

 

 

사람 많고 열심히 구경하느라 사진 중간에 한장도 안찍은거 실화인가요?ㅋㅋㅋㅋ
나중에 나가기 전에 찍은 사진 몇 장.

먹어보고 너무 사고 싶었던 짜이.
하지만 이번엔 많이 사지 않겠다는 다짐을해서 꾹꾹 참았다.
근데 그냥 사올껄 그랬어....

 

 

 

 

신기하고 예뻤던 컵!

 

 

 

 

호지차가 사고싶었어 여기저기서 시음해봤는데..
다 너무 비리고 별로였다.
그래도 2년전엔 호지차 거의 못봤었는데, 이번엔 꽤 있었다.
다음엔 더 많아지길.....

 

 

 

 

호지차 러버는 맛있는 호지차가 먹고싶다...
일본을 또 갈 수도 없고...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도 많았지만 배불러서 못먹었다.

 

 

 

 

짜고 맛있었던 시식ㅋㅋㅋㅋㅋ
시음&시식 많이 했는데 사진 이거뿐인거 실화인가요.

심지어 젤라또 사먹은 사진도 없네..ㅋㅋㅋㅋㅋㅋ

 

 

 

 

나가기 전에 찍은 현장 사진 몇장.
사려던건 거의 못샀고,
나머진 잘 참았다.ㅋㅋㅋ
집에 소비 못하고 있는 차가 한무더기 있거든여....그래서 참음.

 

 

 

 

카페쇼 나와서 저녁 먹고 들어가기로-

 

 

 

 

맛있게 냠냠.
나때문에 버섯 잔뜩 먹은 쪼녕ㅋㅋ

 

 

 

 

배부르게 냠냠 먹고 집으로..알찬 하루였다.
저 짜이티 언젠가 사야지!
짜이 밀크티 해먹을꺼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