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905-201906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905-201906

꿈꾸는깽이 2019. 9. 14. 13:13
728x90
728x90

 

 

-
윤아가 내스타일일꺼라며 준 오레오...
정말 헤비하고 달고 내스탈..

 

 

 

 

초코 코팅이라니.
만드신분 배우신분.

 

 

 

 

왜 한국에선 안파는거죠....?

 

 

 

 

 

 

 

-
일본서 사왔던 야끼소바 컵라면.
3개 사왔는데 하나만 사진이 없네..
사진 없는 그게 진짜 맛있었는데ㅠㅠㅠㅠ

 

 

 

 

 

물버리기 편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다.
나중에 일본 가면 두번째꺼만 잔뜩 사와야지..
왜 사진 안찍었누ㅠㅠㅠ

 

 

 

 

 

 

 

 

-
의리로 가입한 신창..

 

 

 

 

깔끔하고 고급진 소가죽 여권케이스.

 

 

 

 

쓸일이 있을거 같진 않지만..

 

 

 

 

 

 

 

 

=
떵웅이가 새콤달콤 잔뜩 먹었길래 따라 먹음(?)
울 동네엔 키위맛 없어서 키위맛은 못샀다..

 

 

 

 

 

 

 

-
오빠 생일날 장어 1인 1마리씩 먹었다.
먹을때 찍은 사진은 없네........
너무 많이 시켜섴ㅋㅋㅋ장어 남아서 싸왔다.
사 온거 먹으면서 찰칵.

 

 

 

 

 

 

 

-
그루트 굿즈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머리에 풀떼기 넣어놓으니까 더 귀여워ㅠㅠㅠㅠ

 

 

 

 

 

 

 

-
매일 차고 다니던 공식팔찌.

 

 

 

 

결국 끊어짐^^

 

 

 

 

 

 

 

-
덕질하러 싸돌아 댕겼더니 체력딸려서...
홍삼 샀다..^^
너무 비싸서 3개월 할부로...^^....건강해지자.

 

 

 

 

 

 

 

-
오 음식사진은 없고, 소이 사진만 남았네.
민정이 서울 온김에 나 보고 간다고 부산가기전에 홍대 와서 같이 밥먹었다.
밥먹으니까 신난 소이ㅋㅋㅋㅋ

 

 

 

 

 

 

 

-
한나패드로 갈아탈까 싶어서 라이너만 사봤다.
음..하지만 못갈아탈거같아ㅠㅠ

 

 

 

 

 

 

 

-
오랫만에 다이소 쇼핑.

 

 

 

 

도날드덕 떡메 너무 귀여워서 샀는데...
접착력 무슨일ㅠㅠ
끈적끈적 다 묻어있어..힝구

 

 

 

 

 

 

 

-
성운이 첫 OST라 기념으로 앨범도 사봤다.
자랑스러워ㅜㅜㅜㅜ

 

 

 

 

 

 

 

-
핫트 세일하길래 오랫만에 문구 쇼핑도 했다.
세일해도 비싸...ㅠㅠ

 

 

 

 

 

 

 

-
점심도 굶고 윤아랑 성운이 데뷔 100일 기념 컵홀더 카페에도 다녀왔다.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눈앞에서 선착특전은 끝나고ㅠㅠ
음료만 겨우 받아서 택시타곸ㅋㅋㅋ늦게 회사로 복귀했다....

 

 

 

 

 정말 긴 기다림이었다.ㅋㅋㅋㅋ
다신 점심시간에 안와야지...

 

 

  

 

 

컵홀더 넘나 귀여웡.

 

 

 

 

드디어 돌아가는 길.

 

 

 

 

윤아의 초코라떼?에 써있는 성운ㅋㅋㅋㅋ
뭔가 웃기고 귀여워서 찍었다.

생각해보니 덕질일기에 넣을껄...
아몰랑ㅋㅋㅋㅋ

 

 

 

 

 

 

 

-
민선언니가 해 준 오렌지 에이드.
짱맛bbbbbb

 

 

 

 

 

 

 

 

-
성운이 짤 들고 다닐 유에스비 샀는데,
일주일만에 고장난거 실화냐.........
as택배비 내느니 새로 사는게 나을거 같아서 버렸다.
물론 아직도 못사고있음...귀차나..

 

 

 

 

 

 

 

-
스미스티 이벤트 하길래 택배비만 내고 주문!

 

 

 

 

5개 들어있당.
스미스티 오랫만이구낭.

요즘 차 탈덕해서 거의 안마시는데...
언젠가 다시 마시겠지 뭐..

 

 

 

 

 

 

 

-
어느새 한가득 트래블러스노트..

 

 

 

 

 

 

 

-
유행하길래 먹어본 abc초코쿠키.
울동네에 없다고 징징거렸더니 민선언니가 사다줬당.
달달함.

 

 

 

 

 

 

 

-
울어무이 생신 기념 가족 저녁식사 후 생파.ㅋㅋㅋ

 

 

 

 

어무이 올해는 아프지마이소ㅠㅠ

 

 

 

 

 

 

 

-
주말은 집에서 스티커 자르는게 제일 재밌거든요.

 

 

 

 

민정이가 나보고 집에서 스티커자르기 부업하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

 

 

 

 

 

자른게 벌써 이만큼이다.

 

 

 

 

 

 

 

-
시코르가서 베네피트 러브틴트도 샀다.
립모델이라닝 완전 찰떡이야ㅜㅜ

 

 

 

 

사은품으로 받은 그립톡.

 

 

 

 

 

떵웅 모델이니까 인터넷으로도 또 샀다.
이번엔 파우치 받음ㅋㅋㅋㅋ
그리고 하나는 언니에게 선물함.
(물론 그뒤로 또 샀...)

 

 

 

 

 

 

 

-
떵웅 표지인 잡지도 2개 샀옹..

 

 

 

 

 

 

 

-
편의점 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벽에 붙어있길래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어리다 어렼ㅋㅋㅋㅋㅋㅋㅋㅋ

 

 

 

 

 

 

 

-
쪼녕이 여행다녀오면서 호지차 사다줬다.ㅠㅠ
내가 예전에 사고싶었는데 못사왔다는거 기억하고
짧은 일정인데도 들려서 사옴ㅠㅠ
완전 감동이야!

 

 

 

 

 

 

 

-
롯데리아 지파이 나왔길래 사먹어봤다.
대만서 먹었던 맛은 아니었지만, 가격대비 좋은 것 같다.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수빈-너는 없어  (0) 2019.09.29
201907 덕질일기  (0) 2019.09.14
HA SUNG WOON(하성운) _ BLUE  (0) 2019.08.01
하성운-Riding  (0) 2019.06.06
Think of you  (0) 2019.05.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