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907 덕질일기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907 덕질일기

꿈꾸는깽이 2019. 9. 14. 18:32
728x90
728x90

 

성우니 두번째 미니앨범 활동 시작!
내 두번째 덕질 일기도 시작!

출근때문에 원했던 새벽 사녹!
거기에다가 처음으로 가는 컴백무대ㅠㅠㅠ
드디어 컴백무대 폼림에 성공했다..
성운이 신곡 첫무대를 볼 수 있다ㅠㅠㅠㅠ

출석하고 잠깐 쉴때 찍은 사진.

 

 

 

 

질이 좋아진 출석카드.

 

 

 

 

그리고 응원법이 적힌 슬로건.

 

 

 

 

음원&음반 인증 이번엔 한번에 받았구요!
이번엔 출석 도장이 아닌 스티커ㅠㅠㅠ
게다가 떵웅이 그림 스티컼ㅋㅋㅋ너무 귀엽다 정말.

 

 

 

 

엠카 사녹 스탠딩이라 무대 나름 잘봤다ㅠㅠ
블루 첫무대라 진짜 감격해서 눈물 줄줄 흘리면서 본 기억...

그리고 무엇보다 이 날 하성운이 너무 잘생겨서 충격적;;;;;;;;;
짤로 다시봐도 홀리하네..

 

 

 

 

사녹 끝나고 나왔는데 다시 집합!

아니 이게 뭐란말이요ㅠㅠㅠㅠ
이게 말로만 듣던 역조공....!
새벽이라 어두워서 사진 잘안나온게 아쉽..

 

 

 

 

역조공도 감격인데 미니팬미팅..
어두운데다가 역광이라 성운이는 실루엣^^;;
차 앞에 서있는 실루엣이 성우니...

 

 

 

 

내 핸드폰 세기말 화질 실화냐.
그냥 성운이가 서있었다. 수준인 사진..
비오는데다가 너무 어두워서 떵웅 잘 안보였지만...
너무 행복했다.ㅠㅠㅠㅠㅠ

잠은 죽어서 자야지..

 

 

 

 

그래도 앞으로 왔을땐 눈으론 잘 볼 수 있었다.ㅠㅠㅠㅠ
다정하구 착한 떵웅이..

 

 

 

 

 

풀영상은 아니지만 기록이 남아 있어서 너무 좋다.
내 핸드폰은 너무 저질이라서..찍을 엄두도 못냄ㅋㅋㅋㅋ

 

 

 

성우니 가고 드디어 받은 핫도그와 레몬에이드.

 

 

 

 

맨날 광탈 인생이었어서 처음 받아보는 역조공..

 

 

 

 

스티커 너무 귀엽고 그르넹..

 

 

 

 

 

챙겨서 택시타구 집에 가는데 인라 켜서 노래 불러주던 사랑둥이..
정말 안좋아 할 수가 없당...

 

 

 

 

그리고 반바지 입고 갔다가 아스팔트에 무릎 갈린 나.ㅋㅋㅋㅋ
사실 떵웅 외모에 무릎 갈린것...

 

 

 

 

공방부채도 받았다.

 

 

 

 

핫도그에 붙어있던 스티커는 떼서 공방카드에 붙였다. 히힣.
컵홀더랑 팔찌는 보관!

 

 

 

 

 

핫도그는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먹기로...

 

 

 

 

그리고 2시간 자고 출근한 나.
풀 카페인과 함께 일했다..죽는줄....
카페모카와 핫식스.
나는 왜 카페인이 안듣는가...

 

 

 

 

출근해서 핫도그도 맛있게 먹었다.
떵웅 잘먹었어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

 

 

 

 

그리고 앨범들이 와서 깠는데, 중복 포카 실화인가요....?
다 떵웅이라 좋긴하지만..또 걸어야했던 교환의 길.ㅋㅋㅋㅋㅋㅋ

 

 

 

 

아침 뮤뱅 녹화도 되서 다녀왔다.
예전에 만났던 아는 사람이 커피 주고 갔다.

 

 

 

 

두번째 스티커도 부착!
번호는 뒤였지만, 운이 좋아서 나부터 잘려서 제일 좋다는 오른쪽 구역으로 들어갔다.
오른쪽구역 맨앞 1번!ㅠㅠㅠㅠㅠ
성우니 메이크업 수정하고, 감독님이랑 모니터하고 하는거 다 보이는 자리였다.
성우니가 보다가 손도 흔들어주고ㅠㅠㅠㅠㅠ

하트하구 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해주는 애깅이 보고 출근하니까
하루가 막 상쾌하고 좋네여.

 

 

 

 

 

오늘도 잘생겼었어..

 

 

 

 

점심 시간엔 컵홀더 이벤하는 카페도 다녀왔다.
회사 위치가 이럴땐 참 좋음..ㅇㅇ

 

 

 

 

 

시간이 없으므로 커피는 회사와서..ㅠㅠ

 

 

 

 

음중도 다녀왔다.

 

 

 

 

스티커 차곡차곡 모으는중.

 

 

 

 

부채사진 제대로 찍은거 없어서 한 컷!

 

 

 

 

이 날 성운이 너무 예뻤다.
이번 활동중 제일 좋았다.
난 뒷번호라서 스탠딩 못가서 좌석에서 봤는데..
그래서 너무 슬펐당.ㅠㅠㅠ

헤메코 다 완벽해..

 

 

 

 

+)지인이 이날 팬싸 가서 사진 보내줌...
이 착장 그대로 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부럽...ㅠㅠㅠㅠ

 

 

 

인가도 다녀왔다.
인가는 사전녹화는 광탈하고 사후녹만 됐다.ㅠ히밤..
주말이니까 둘 다 되길 바랐는데...

근데 이 날 눕다가 허리가 또 나감..미친..
그래도 어케든 성운이 보겠다고 또 꾸역꾸역 간 나..

 

 

 

 

그래도 정말 가길 잘한게, 스탠딩 가망 없는 번호대였는데,
앞에 키 큰 사람들 다 걸려서 내가 마지막으로 스탠딩 문닫고 들어갔다.ㅠㅠㅠㅠㅠㅠ
인가는 스탠딩 맨 뒤로 들어가도 진짜 그 어디보다 가깝고 개꿀이야ㅠㅠㅠ
성운이 이번 무대 가까이서 처음봐따..ㅠㅠ

 

 

 

 

퇴근길도 보고왔다.
그리고 앓아 누움..

 

 

 

 

떵웅 신나써..영상도 찍었지만 패스.

 

 

 

 

 

그리고 공방서 열심히 포카교환 완료!
다 모았다!

 

 

 

 

 

아파서 회사 쉬고 누워있다가 더쇼도 돼서 다녀왔다.
심플리가 제일 가고 싶었는데ㅠㅠ시바 저번보다 많이 뽑았는데 왜 이번엔 광탈이요....?

 

 

 

 

스티커 다 모으고 싶었는데 2개나 없엉 힝..
그래도 하나 추가요.

 

 

 

 

처음으로 직접 본 블루메이즈 무대ㅠㅠㅠ
더쇼 완전 개혜자였다.ㅠㅠㅠㅠ

 

 

 

 

그리고 난 부채 부자 됐다.ㅋㅋㅋㅋ
늦덕 언니 1개 주고, 회사에 갖다 놓고..
그래도 남았넹 하핳.

 

 

 

 

그리고 쇼챔도 돼서 일산까지 새벽에...
늦잠자서 세수랑 양치만하고 택시타고......
처음으로 지각했다.5분..ㅠㅠ에이씨.
멘붕에 정신없던 하루였다.

 

 

 

 

그래도 성우니 보면서 멘탈도 허리도 자연치유!
친구가 나보고 안/아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셍아키라곸ㅋㅋㅋㅋㅋ

 

 

 

 

그래두 이 날은 오랫만에 부산팬분도 만나서 같이 밥먹고 헤어졌다.
눈앞에서 성운이 지나가는거 보면서도 허리아파서 뛰어가지 못한 나..
남이 올려준 영상으로 귀여웠던거 잘봤읍니다....

 

 

 

 

뼈해장국 맛있었어...

 

 

 

 

그리고 이 날 성운이 1위했다.ㅠㅠㅠㅠㅠㅠㅠ
집에서 보면서 기쁨의 눈물을ㅠㅠ

 

 

 

 

그리고 내 마지막 사녹! 없는 스티커가 걸리길 바랐지만..같은거네 아숩아숩.

 

 

 

 

이번 번호중에 제일 좋았던 번호.
이번엔 공방은 많이 갔지만 번호가 다 뒤였는데, 이번엔 그나마 좀 앞이었다.
그래서 스탠딩 다녀왔다! 스탠딩 최고!

 

 

 

 

좋은건 앞에서 봐야 더 좋지요???
마지막 공방까지 갓벽했다. 정말.

 

 

 

2주간 자주 왔던 상암 안뇽.

 

 

 

 

인가팸들도 오랫만에 모였다.
그리고 리미티드 구경...
나만 없는 리미티드....
나도 갖고 싶었다. 리미티드..

 

 

 

 

 

사진 진짜 너무 귀엽잖아..
왜 이런걸 리미티드로만 풀어..왜..ㅠㅠㅠㅠㅠㅠ

 

 

 

 

 

사진이라도 다 풀어줘 엉엉엉ㅠㅠㅠㅠㅠ
너무 멋지고 예쁜데요 왜 안풀어줘요ㅠㅠㅠ

 

 

 

 

 

밥도 먹고 헤어졌는데,
우리 가려던 마라탕집은 브레이크타임 걸려서ㅠㅠ
다음을 기약하고 아쉬운대로 근처에 찾아서 갔다.
마라탕 마시쪄...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콘서트 굿즈도 왔다!

 

 

 

 

응원봉 귀여워ㅠㅠㅠ

 

 

 

 

미니 응원봉은 더 귀여워ㅠㅠㅠㅠ

 

 

 

 

정신 차리고 찍은 굿즈 떼 샷ㅋㅋㅋ

 

 

 

 

귀여운 응원봉들(나중에 하나씩 더 샀다고 한다.)

 

 

 

 

여권 케이스.
노트 커버로 사용할 예정.

 

 

 

 

 

러기지택.

 

 

 

 

텀블러!
회사서 사용중ㅋㅋ

 

 

 

 

응원봉 케이스.

 

 

 

 

응원봉 갖고 다니기 좋당.ㅋㅋㅋ

 

 

 

 

그리고 포토엽서ㅠㅠㅠ

 

 

 

 

사진 너무 예뻐서 하나 더 살뻔했다..

 

 

 

 

나중에 안샀던 볼펜도 샀다.
실물이 생각보다 예뻐서....

 

 

 

 

예쁜 응원봉 모으는 회사동료에게 응원봉 하나 선물했다.
같이 찰칵!

 

 

 

 

이번 활동 내 출석판_최종.
헤헷 예쁘당!

 

 

 

 

그리고 나선 서울콘도 다녀왔고...

 

 

 

 

이건 8월이지만 부산콘도 다녀왔다.

 

 

 

 

 

 

+)
저번활동 공방포카도 다 모았다.
이번 활동 공방포카 기대했는데 없어서 너무 슬퍼가지구..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11 pro + casetify 케이스  (1) 2019.10.20
소수빈-너는 없어  (0) 2019.09.29
201905-201906  (0) 2019.09.14
HA SUNG WOON(하성운) _ BLUE  (0) 2019.08.01
하성운-Riding  (0) 2019.06.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