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907-201909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907-201909

꿈꾸는깽이 2019. 11. 30. 15:42
728x90
728x90

 

-
굿즈 지르기.
많이 뺐는데 가격 왜 저러죠...?ㅋㅋㅋㅋ

 

 

 

 

성운이 앨범이 나왔고, 난 10개 넘게 깠지만 리미티드는 나오지 않았다..시밤..

 

 

 

 

 

 

 

-
성우니 팬아트 스티커 산거 왔다.

 

 

 

 

주말엔 가위질이 부업입니다..

 

 

 

 

 

 

 

-
결국 다시 병원행.
올해는 계속 힘드네;ㅁ;

 

 

 

 

 

 

 

-
러브틴트&고고틴트 추가 구매.
+민정이꺼까지 구매ㅋㅋㅋㅋㅋㅋ

 

 

 

 

히히 예뻐죽겠네.

 

 

 

 

 

 

 

-
페리카나 양념치킨 만만세.

 

 

 

 

 

 

 

-
응원봉 모으는 회사 동생꺼 들고 찰칵.
ㅇㅇㅈ원이랑 ㅅㅁ꺼 예뿌당.

 

 

 

 

미니키링도 귀요미.

 

 

 

 

내 미니키링이랑 찰칵.

 

 

 

 

 

 

 

-
쪼녕이랑 오랫만에 데이트.
청계천 오랫만...

 

 

 

 

걷기 좋은 날이어서 둘 다 기분이 좋았다.
음식은 고민하다가 결국 아무것도 못사먹은게 함정.

 

 

 

 

 

 

 

-
성우니 나와서 샀던 잡진데, 동욱오빠가 너무 잘생겨서 현기증남;

 

 

 

 

원래 늘 성운이부분만 자르고 잡지 버리는데 동욱오빠 존잘이라 못버림잼.

 

 

 

 

 

-
오프갔다가 떵웅팬한테 떵웅최애 새콤달콤 선물받았다.ㅋㅋㅋㅋㅋㅋ

 

 

 

 

 

 

 

-
서로 덕질하러 가기전에 민정이 만났었다.
민정이네 키링이랑 내 키링.ㅋㅋㅋ크기차이 무엇?

 

 

 

 

 

 

 

-
팬싸는 가고픈 맘이 없어서, 그냥 싸인앨범을 샀다...

 

 

 

 

 

 

 

-
내 마지막 폰케이스. 일코용.
새 폰케 오자마자 폰 바꾼건 안비밀.

 

 

 

 

 

 

 

-
퇴근길 맞이하는 떵웅광고.
사람 많아서 찍기 힘들었다;ㅁ;

 

 

 

 

 

 

 

-
언니님이 주신 스티커랑 포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제 부업은 가위질...

 

 

 

 

 

 

 

-
푸짐한 레오.
내자리서 모해...

 

 

 

 

 

7-9월은 거의 덕질만해서 덕질일기 따로 썼더니 쓸게 없당.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