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1910 남원&울산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1910 남원&울산

꿈꾸는깽이 2019. 12. 15. 17:56
728x90
728x90

 

성운이 보러 떠난 1박 2일 덕질여행ㅋㅋ
기차타구 슝슝슝=33

 

 

 

 

가을인데 여름처럼 좋았던 날.ㅋㅋㅋ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짐 놓고 공연장 걸어가던 길.

날이 좋아서 여행하구 싶었지만....(이하 생략)

 

 

 

 

짠 도착했는데 아침 일찍부터 온 사람들 많았다..
나름 일찍 왔는뎈ㅋㅋㅋㅋㅋ
걍 새벽부터 기차타구 올걸 그랬나 약간의 후회를 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밥먹으러..

 

 

 

 

밥은 너무 더워서 냉면ㅋㅋㅋㅋㅋㅋㅋ
아이러브 냉면~!

 

 

 

 

냉면 먹고 커피 기다리면서 찰칵.

 

 

 

 

다시 자리 돌아와서

 

 

 

 

날이 너무 좋아서 더웠다...
더워서 조금 힘들었음;ㅁ;

 

 

 

 

그래두 설렘설렘.

 

 

 

 

간식도 옴뇸뇸.

 

 

 

 

팜플렛에 떵웅♡

 

 

 

 

신나서 사진 꽤 찍었네..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공연.
의자깐 브이아이피석 가라고 쪼네 언니가 조언해줬으나...
넘나 사람이 많았고...개고생 하기 싫어서 그냥 자리지켰다.

 

 

 

 

그래두 시야 괜춘했음.

 

 

 

 

응원봉 인증샷 찍고-

 

 

 

 

 

드디어 떵웅이 나옴ㅠㅠㅠㅠ

 

 

 

 

카메라 가져올걸 그랬나.
폰카충의 저화질의 떵웅이ㅋㅋㅋ

 

 

 

 

 

그래도 폰 바꿔서인지 꽤 잘나옴ㅋㅋㅋㅋ(만족)

 

 

 

 

 

떵웅 다음엔 마마무 나왔는데,
진짜 사람들 다 앞으로 뛰어서 몰려가서
질서 개판됨..

앞에는 거의 스탠딩화 되고...
흥부제 담당 피디인가가 협박하고 개지랄떨었는데^^
어처구니가 없네^^

그나저나 떵웅보다 마마무 사진이 더 잘나온거같아ㅋㅋㅋㅋ

 

 

 

 

아무튼 다 끝나고 인증샷 다시!

 

 

 

 

숙소가서 심야돌 듣고 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울산으로...빡센 일정;ㅁ;

원래는 기차타고 가려고했는데, 철도 파업으로 기차가 취소됐다ㅠㅠ
그래서 버스타고 대구에서 환승!

 

 

 

 

대구서 환승.
가격은 기차보다 싸서 좋았다..

 

 

 

 

그리고 울산 도착!
날은 엄청 좋았지만 태풍경보로 바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났다. 추웠어...

 

 

 

 

도착하자마자 밥먹으러...

 

 

 

 

탕수육에 짜장 냠냠.

 

 

 

 

저렴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후식타임.

 

 

 

 

달달한 마카롱 냠냠.

 

 

 

 

 

뚱카롱 취향 아닌데 당이 필요해서 냠냠 맛있게 먹음.

 

 

 

 

카페인도 충전하고...

 

 

 

 

하지만 우리는 후식을 먹지말고 바로 공연장으로 갔어야했다.
공연장까지 걸어갈 거리여서 걷는데 갑자기 성운이 목소리가 들리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했는데 노래가 끝나구욬ㅋㅋㅋㅋㅋㅋㅋ성운이 리허설했데ㅠㅠㅠ이게 무슨....
리허설 볼 기회 놓침 하하하하하하핳
그깟 마카롱이 뭐라고^.ㅠ

그래서 멍하니 앉아있다가 태풍때문에 너무 추워서
다시 카페 가려고 걷다가 핑크뮬리를 발견했다.

 

 

 

 

 

그래서 기분 좋아져서 신나게 사진찍고 놀았다.

 

 

 

 

딸랑이도 찰칵.

 

 

 

 

딸랑이에 구름 비치는거 너무 좋아서 둘이 꺅꺅거렸다.

 

 

 

 

너무 예쁜 딸랑이>ㅁ<

 

 

 

 

그리고 드디어 입장.

 

 

 

 

구역은 좋았다. 좌석이 너무 끝이었을뿐ㅠㅠ

 

 

 

 

신남신남.

 

 

 

 

하지만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추웠다...
정말 추워써...

 

 

 

 

인증샷 찰칵.

 

 

 

 

 

나 앉아있는뎈ㅋㅋㅋ쪼녕언니한테 디엠 와서ㅋㅋㅋㅋ언니 만났다.
언니가 옆사람한테 얻은 포카도 주곸ㅋㅋㅋㅋ
성운이 영상도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나!

나는 폰카충..비루하니까 이 컷 하나만..
블루는 내쪽에서 무대해서 좋았구
버드는 착장 진짜 너무 귀여워서 울고싶었다ㅠㅠㅠ
하떵웅 최고ㅠㅠㅠ

 

 

 

 

끝나고 찰칵!

 

 

 

 

무대 앞에서 사진찍으려는뎈ㅋㅋㅋ
조명 다 꺼지궄ㅋㅋㅋㅋㅋ의자 다 치우곸ㅋㅋ난장판

 

 

 

 

심야버스 타고 서울 올라가기전에 먹은 국밥.
겁나 비쌌다....

 

 

 

 

그리구 서울로..
힘든 1박 2일이었다.ㅋㅋㅋㅋㅋ
덥고 춥고 대기타느라 여행은 하나도 못했지만 재밌었다.

 

 

728x90

'주저리주저리 > 신나게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103 서울마라톤 애프터콘서트  (0) 2019.12.29
191027 피버페스티벌  (0) 2019.12.29
201909  (0) 2019.12.15
201909 청년의날  (0) 2019.12.01
201908 썸데이페스티벌  (0) 2019.1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