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남영/숙대입구] 남영돈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남영/숙대입구] 남영돈

꿈꾸는깽이 2021. 2. 21. 16:38
728x90
728x90

 

작년 11월부터 가고 싶어서 가자고가자고했지만,
거리두기 상향과 리모델링이 맞물려서 가지 못했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회사 동생이랑 무나기 꼬셔서 다녀옴!ㅋㅋㅋ
나는 오전에 일정이 있었고, 집이 근처였던 동생이 2시에 가서 미리 예약 걸어줬다.
그래서 오픈 타임에 들어갔다b

오랜만이라 낯선 입구

 

 

 

 

메뉴판 그냥 찍어 봄.
항정살 2인분 + 가브리살 2인분 + 냉쫄면 시켰다.

 

 

 

 

들어가자마자 되어있던 기본 세팅.
전보다 정갈한 느낌!

 

 

 

 

특히 이렇게 개인 앞접시가 있는 게 좋았다.

 

 

 

 

다양한 기본찬들.

 

 

 

 

같이 간 사람들 모두가 굴을 못 먹어서 굴김치도 내 차지♡

 

 

 

 

숯불이 들어오고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양념들!
무나기가 젓갈 안 먹어서 가리비 젓갈은 내가 다 먹음ㅋㅋ개이득

 

 

 

 

기본으로 나오는 고기 듬뿍 김치찌개
김치가 흐물해질때까지 푹 끓인 게 넘 좋다.
새콤 얼큰해서 너무 좋음

 

 

 

 

그리고 구워지는 우리의 고기들!
알아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앉아서 고기가 언제 내 입속으로 들어올까 생각하며 기다리면 된다.

 

 

 

 

고기 굽는 동안 나온 물쫄면!
전에 왔을 때 못 먹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시켰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
시원하고 상큼하고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 그냥 쫄면보다 냉쫄면이 더 좋았음.
국물 들고 마시다가 옷에 흘린 건 비밀...

 

 

 

 

고기가 다 익으면 이렇게 가장자리에 놓아주신다.
육즙 팡팡 여전히 너무 맛있었다.ㅠ

 

 

 

 

고기는 쉬지 않고 구워야 하거든요...
먹는데 집중하면 계속 구워주셔서 넘 좋았다.

 

 

 

 

고기 순삭하고 익길 기다리는 우리..

 

 

 

 

다 먹고 항정살 1인분 가브리살 1인분씩 더 시켰다.
잘 먹는 우리..^^

 

 

 

 

윤기 좔좔 흐르는 내 고기들..
간만에 고기 맛있게 잘 먹었다.
미리 예약 적어준 주롱씨께 무한 감사를

 

 

 

 

소주 뚜껑이 이제 이렇게 반으로 갈라진다며
센스 있게 하트를 만들었던 주롱앀ㅋㅋㅋ
넘 귀여워서 찍어 봄

 

 

 

 

좋은 사람들과 배부르고 맛나게 먹은 하루-
다들 퇴사하고 밝아져서 꺄르륵거리는게 너무 좋았다.ㅋㅋㅋ
자주들 봅시다잉

 

 

 

728x90

'주저리주저리 > 맛있는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구정로데오] 도산분식  (0) 2021.02.27
[충무로] 한국의집 고호재 - 궁중다과  (0) 2021.02.23
[문래] 채윤희  (0) 2021.02.06
[신당] 은화계  (2) 2021.01.26
[역곡] 크라이치즈버거  (0) 2021.01.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