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압구정로데오] 도산분식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압구정로데오] 도산분식

꿈꾸는깽이 2021. 2. 27. 16:27
728x90
728x90

 

 

늘 지나가면서 줄이 길어서 궁금했던 도산분식에 다녀왔다.
사실 집에서 꽤 멀기때문에 분식집을 작정하고 찾아가는 스탈은 아닌뎈ㅋㅋ
가보고 싶다는 지인이 있어서 겸사겸사 같이 감!ㅋㅋ

평일낮이라 그런지 줄은 길지 않았다. 앞에 두팀인가 있었음.

 

 

 

 

그래도 안에는 만석이라 셋이 앉을 큰테이블이 없어서 작은 테이블에 옹기종기 앉음ㅋㅋㅋ
요즘엔 물병 사서 쓰지만, 예전엔 저렇게 오렌지주스병에 엄마가 보리차 끓여서 넣어놨었는데... 뭔가 추억 돋음ㅋㅋ

 

 

 

 

제일 궁금했던 육회김밥!
고소하니 맛있었다. 알럽 육회ㅠ

 

 

 

 

칠리탕수김말이
매콤달콤하니 ㄱㅊ했다.
그냥 김말이도 있으면 좋을텐데..
김말이를 떡볶이 국물에 적셔먹는거 좋아하는데, 소스있는거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메인 떡볶이!
하지만 우리에겐 메인이 아니었던ㅋㅋㅋ

 

 

 

 

돈까스샌드
누린내가 나서 soso했다.

 

 

 

 

도산 비빔면
느끼할줄 알았는데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다!
면러버라 좋았음ㅋㅋㅋ

 

 

 

 

늦게 나온 비빔면 빼고 전체샷
셋이 배부르게 먹고 결국 돈까스샌드 하나 남겼다고 한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