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청담] 카페 노티드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청담] 카페 노티드

꿈꾸는깽이 2021. 3. 2. 13:41
728x90
728x90

 

지나가는 길에 줄이 길어서 신기했던 카페.
뭔데 이렇게 인기가 많나 했더니 도넛 카페였다.
꽤 추운 날이었는데도 줄이 엄청났다ㄷㄷㄷ

 

 

 

 

지인이 산다고 해서 같이 줄 섰다가
줄 선 시간이 아까워서 나도 삼ㅋㅋㅋㅋ

 

 

 

 

도넛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다.
크로플 비쥬얼이 장난아니라서 먹고 싶어서 혼났네..

 

 

 

 

주문 벨도 예쁨ㅋㅋㅋ

 

 

 

 

포장박스도 예쁘다

 

 

 

 

귀여운 케이크들도 있길래 구경했다.
귀욤귀욤 해서 선물용으로 좋은 듯..

 

 

 

 

내가 사 온 도넛들
기본 맛 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못 샀다.
생각보다 더 느끼한 도넛이라 상큼한 베리 들어간 게 좋았고,
레몬은 완전 비추ㅠㅠ비리다.
얼그레이도 맛있었다!

 

 

 

 

핫한 거 같아서 먹어보긴 했는데 나는 그냥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나 가는 걸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