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이태원] Bakso Rindu Kampung 박소린두깜풍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이태원] Bakso Rindu Kampung 박소린두깜풍

꿈꾸는깽이 2021. 3. 13. 11:49
728x90
728x90

뽐 원데이 클래스가 이태원이라 해서 끝나고 같이 밥 먹었다.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처음 보는 비주얼에 꽂혀서 인도네시아 음식점인 박소린두깜풍에 가봤다.
한국어 메뉴판이 없어서 시키는데 너무 어려웠다.

처음 시킨 메뉴는 박소 스페셜
사실 메뉴 잘 몰라서 스페셜로 시킴ㅋㅋㅋㅋ

 

 

 

 

스페셜이라 그런가 양도 많고 비주얼도bbb
안에는 면이 두 종류 들어있었다.
결국 완자는 먹다가 배불러서 남김ㅠ

 

 

 

 

무조건 나시고랭은 먹자 해서 시킨 메뉴
옆에는 삼발소스의 닭요리였다.

 

 

 

 

나시고랭은 간이 셌지만 맛있었다.
삼발소스는 너무 매워서ㅠㅠ결국 닭은 다 못 먹음.
내가 맵찔이라는걸 까먹었지 뭐에요...

 

 

 

 

음료는 무난하게 망고주스로...
사실 다른 음료들 잘 모르겠어서 시킴..
메인 메뉴보다 음료를 더 모르겠어...

 

 

 

 

다음에 갈 땐 메뉴 공부 더 해보고 가기로..
나 인도네시아 언제 가보니..ㅠ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