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소프트리허니칩(홍대점) ve 폴바셋 소프트아이스크림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소프트리허니칩(홍대점) ve 폴바셋 소프트아이스크림

꿈꾸는깽이 2013. 8. 31. 19:22
728x90
728x90

 

요즘 핫하다는 소프트리와 폴바셋 소프트 아이스크림.

폴바셋은 디큐브에 있어서 쉽게 접할 수 있었느나
소프트리는 가로수길까지 가야해서(..멀어ㅠㅠ) 포기하고있었는데
드디어! 홍대에도 소프트리 매장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고고 ^.^

검색해봤을땐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사람이 없댔는데..
퇴근하고 바로가보니 사람이 바글바글. 줄이 길었다.ㅜㅜ
하지만 혼자 꿋꿋이 줄서서 기다렸다.

 

 

 

 

굉장히 작고 아담한 매장이었다.
메뉴판따윈 없ㅋ다ㅋ
걍 오리지널이랑 허니칩 두종류만 파는 듯 했다.
사실 나는 토핑추가해서 먹고 싶었는데 ㅜㅜ

 

 

 

 

나는 걍 컵에다가 먹었다.
사실 콘에다 먹고 싶었는데.. 콘이 색도 예쁜데다가 맛있데서
날도 덥고, 폴바셋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빨리 녹는다는 소리를 들어서 도전할 수 없었다;

가격은 4800원으로 겁나 비싼데, 양은 엄청 적다;
허니칩때문에 비싼듯한데 양이 너무 적어서;;;ㅜㅜ
가로수길점은 사진상으로봐도 이렇게까지 적은것 같지 않았는데 홍대점이 유난히 양이 적은듯 하다.
옆에 콘으로 받은사람 봤는데, 콘도 양이 적었다; 겁나 낮고..

맛은 허니칩은 역시 맛있다. 고급스러운 단 맛!!
입안 가득 퍼지는 꿀 맛이 좋다.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편이고 다른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비해 우유맛이 많이 났다.
폴바셋과 같은 상하목장패키지 쓴다는데 질감이 완전 다르다.
더 묽고 부드러운 느낌& 더 밍밍한 맛이다.

 

 

 

 

 

아래는 폴바셋 소프트 아이스크림.
사진만봐도 더 탱글탱글하고 힘있어 보인다.
더 쫀득하고 탄탄한 느낌의 질감이다.
게다가 싸고 양도 많음 ^.^

개인적으로는 폴바셋 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있었다.
베어 물었을때의 느낌도 훨씬 좋고
아이스크림 맛도 훨씬 진하다.
맛이 풍부해서 약간 치즈맛처럼 느껴지기도 함.
그래서 먹다보면 느끼할 수도 있으나 나는 딱 좋았다.

 

 

 

 

결론 걍 더 싸고(그나마 조금 덜 빨리 녹는) 폴바셋을 더 애용할것 같다.ㅋㅋ
역시 내사랑 폴바셋♥
다음엔 밀크티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볼테다!

 

 

728x90

'주저리주저리 > 맛있는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서가앤쿡  (1) 2013.10.07
[종로]옛날집  (0) 2013.09.05
[홍대]드라이작  (2) 2013.08.10
[개봉]조개폭식  (5) 2013.08.04
오빠닭 치즈퐁듀치킨(퐁닭퐁닭)  (0) 2013.07.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