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춘천]참나무 숯불 닭갈비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춘천]참나무 숯불 닭갈비

꿈꾸는깽이 2015. 4. 11. 10:37
728x90
728x90

 

 

 

철판 닭갈비보다 숯불 닭갈비를 좋아하는 나.
그래서 오랫만에 숯불 닭갈비 먹으러~
예전에 택시기사 아저씨한테 부탁해서 갔던곳은 기억이 안나고ㅜㅜ
그냥 검색해서 맛있어보이는 집으로 고고씽했다.

근데 여기 와보니 닭갈비 골목인듯.
거의 대부분의 집이 숯불닭갈비 집이었다.ㅋㅋ

 

 

 

 

잘 달궈진 맥반석 위에 닭갈비와 떡을 투척!

 

 

 

 

숯불 닭갈비는 타지않게 자주 뒤집어 줘야한다.

 

 

 

 

양이 너무 적어서 추가로 시킨 막국수!

 

 

 

 

완전 맛있음bb
고기 익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다.

 

 

 

 

닭갈비도 다 익어서

 

 

 

 

 

야무지게 싸서 냠냠.
사실 양념이 되어있는거라 쌈장 안찍어 먹어도 되지만...찍어먹음ㅋㅋ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가 짱짱 맛있었다bb

 

 

 

 

근데 뼈때문에 그런지 양이 너무 적은게 함정ㅠㅠㅠ

 

 

 

 

맛있고 좋았으나 환기가 잘안되서 좀 불편했다.
창문 열었더니 바람이 너무 거세서 닫고ㅠㅠ
그리고 내 용량이면 혼자 2인분 거뜬할듯ㅋㅋㅋ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