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509 길결혼식,차이나타운,송월동동화마을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509 길결혼식,차이나타운,송월동동화마을

꿈꾸는깽이 2015. 10. 9. 20:31
728x90
728x90

 

 

골드미스로 연애만 즐기며 살줄 알았던 길냔이 결혼을 했다.ㅠㅠ
그것도 급작스럽게!! 우리 완전 다 놀라고ㅋㅋ
어쨌든 인천에서 결혼한 길년 결혼식에 참석!

 

 

 

 

예쁘게 찍어줄라고 해도 가만히 있질않고 조잘조잘ㅋㅋㅋ정신없던 길.
그래서 한장 찍고 포기.

 

 

 

 


나머지 사진은 민정이 카메라로 찍은거라
수정하기 귀찮아서 민정이 블로그에서 파옴.ㅋㅋㅋㅋ

 

 

 

 

 

 

결혼식 사진은 요 한장뿐!ㅋㅋㅋ
입장하는거 찍으려고 했는데, 길냔이 미친듯이 질주함ㅋㅋㅋ
한컷 찍고 다시 봤더니 이미 신랑 앞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딸 시집보내는 마음으로 결혼식 보다가
주례는 점점 길어지고..동기들이랑 셀카타임ㅋㅋㅋㅋ

 

 

 

 

 

남편분 캐유쾌!ㅋㅋㅋㅋ
잘살아라 길냔아..ㅠㅠㅠㅠㅠ
다들 이렇게 떠나갑니다ㅠㅠㅠㅠㅠ

 

 

 

 

 

밥먹는데 인사왔는뎈ㅋㅋ사진타임~
길은 민망해하고 남편분은 유쾌하게 브이ㅋㅋㅋ

 

 

 

 

예식장이 인천이었던지라
결혼식 끝나고 오랫만에 동기들 모인김에 차이나타운에 가기로했다.
그리하여 오랫만에 인천역!

 

 

 

 

2008년엔가 와보고 오랫만에 온 차이나타운!

 

 

 

 

신호 기다리면서 셀카타임~!ㅋㅋㅋ
내 블로그지만 민정이카메라로 찍어서 민정이가 주인공ㅇㅇㅋㅋㅋㅋ
민정이 팔은 셀카봉보다 위대하다.

 

 

 

 

 

 

오랫만에 왔는데도 익숙한 거리.

 

 

 

 

 

먼저 차이나타운에 와있던 세미네 만나러 기다리다가 셀카타임.ㅋㅋㅋ

 

 

 

 

이윷 뭐하냨ㅋㅋㅋㅋㅋㅋ

 

 

 

 

 

 빨간 대문?이 있는 주차장에서도 찍었는뎈ㅋㅋ
관리아저씨(?)가 우리를 이상하게 쳐다봤다.ㅋㅋㅋ
그래도 사진 잘나온다며 폭풍 찍음.ㅋㅋㅋ

 

 

 

 

 

 

 

 

오랫만에 차이나타운에 왔지만........
결혼식 부페때문에 배가 불러서 중국음식은 먹지 못하였다고한다.

 

 

 

 

 

 

세미네 식구와 합류한 우리는
줄이 길던 양꼬치 집에서 양꼬치를 1개씩 사먹었다.

 

 

 

 

 

양꼬치엔 역시 쯔란이지!

 

 

 

 

익는데 오래걸려서 좀 기다렸지만...

 

 

 

 

짱짱 맛있었다고 한다.
혼자 10개는 먹을 수 있겠어.............ㅠㅠ
하지만 이 집은 2000원인가?했다. 비싼편.ㅋㅋㅋ

 

 

 

 

 

그리고 차이나타운을 지나 근처 동화마을로!
예전엔 이런게 없었는데 새로 생겼다!!!+ㅁ+
차이나타운 거리가 짧아서 볼게 별로 없었는데..
이젠 볼거리가 풍성하다!

 

 

 

 

윤민정 가이드님께서 단체사진을 찍어주셨다.ㅋㅋ
민정인 동화마을와서 급 가이드모드가 됨.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던 동화마을.

 

 

 

 

 

여긴 뭔가 덕후들의 성지같은 느낌이 들었던 가게였다.ㅋㅋㅋㅋ
다들 들어가지는 않았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화마을은 골목골목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우리모두 오~ 생각보다 좋다며 ㅋㅋㅋㅋ

 

 

 

 

 

 

 

 

 어느 동화동화했던 벽 앞에서 단체사진-은
윤민정 가이드님이 찍어주셨다.
ㅋㅋ근데 민정인 사진찍어주느라 사진에 없음ㅠㅠ

 

 

 

 

 

 

 

ㅋㅋㅋ여친 사진 찍어주는 남정네들이 많았다.
나도 남친이랑 왔으면 좋았겠지만......................ㅋㅋㅋ
그래도 친구들이랑 와서 좋았다는.

 

 

 

 

 

아니 근데 이거 공주랑 왕자랑 바뀐거 아니냐몈ㅋㅋㅋㅋㅋ
공주가 머리도 더 크고 우락부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자는 겁나 슬림하곸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사진찍는데 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했다.
결혼식땐 엄청 맑았는데.............ㅋㅋㅋ
그래도 사진들 찍겠다고 자리 잡음.
처음엔 민정이가 찍어주고..

 

 

 

 

지나가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민정이까지 제대로 된 단체사진을 완성했다!

 

 

 

그리고 각자 셀카타임 ㅋㅋㅋㅋ

 

 

 

 

 

요 위쪽으로 계속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는데
다들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위쪽은 가지 못했다.
유모차가 있어서 다시 돌아오기도 그랬고...ㅇㅇ

 

 

 

 

 

감천문화마을 생각났던 벽에서 셀카.ㅋㅋㅋ
근데 나 겁나 해맑다.ㅋㅋㅋㅋ

 

 

 

 

 

 

 

 

 

 

 

 

씐난 세미네 둘째.ㅋㅋㅋㅋ

 

 

 

 

 

 

 

 

 

들어갈까말까 망설였으나 비싼 관계로 가지 않았던 트릭아트관도 있었다.

 

 

 

 

 

 

그리고 신박했던 노아의 방주 컨셉 주차장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메인거리 위쪽까지 섭렵!

 

 

 

 

 

 

 

 지쳐서 쉬다가 사진 찰칵.

 

 

 

 

 

근데 우리 다 앉으니까 예쁜의자가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예뻣던 오르막 골목에서 단체사진.
처음엔 계단 위에서 고개내밀고 예쁘게 찍으려고 했는데...
계단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주셨던 여자분께서 계단 안보인다며...

 

 

 

 

그래서 옆으로 빠져서 계단보이게 찍었다.

 

 

 

그리고 다시 아래로-

 

 

 

 

 

 

아까 성 잘라 먹어서 다시 찰칵.

 

 

 

 

동화마을에서 나와서 너무 목이 말라서 근처에 있던 노유민네 카페에 갔다.ㅋㅋㅋ
세미네 딸내미 다현이는 애교가 폭발하심!

 

 

 

 

 

 

완전 세미 판박이...

 

 

 

 

 

그리고 세미 남편분이 사주신 음료!
탄산이 고파서 베리에이드로!

 

 

 

 

 

카페서 쉬다보니 벌써 해가 지고있었다.

 

 

 

 

불켜진 차이나 타운은 처음이다! 색달랐음.ㅋㅋㅋㅋ

 

 

 

 

 

 

이번엔 진짜 군것질을 하고 싶었는데...........
점심에 부페먹은게 배가 안꺼짐ㅠㅠ

 

 

 

 

 

 

 

 

 

 

차이나 타운 야경까지 보고 우린 집으로-
참 알차게 돌아다녔다.ㅋㅋㅋ
그리고 오랫만에 동기들이랑 놀러간거라 좋았다.
자주 모일 수 있다면 좋을텐데...ㅠㅠ
이제 우린 또 언제 모일랑가......?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