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603 창경궁야간개장,광장시장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603 창경궁야간개장,광장시장

꿈꾸는깽이 2016. 4. 5. 23:42
728x90
728x90

 

 

회사사람들이랑 갈 경복궁 예매하다가
창경궁도 해볼까?해서 예매함.
생각보다 너무 쉽게 예매가 되어서 깜짝 놀랐다고한다.

 

 



아무튼 그래서 쪼녕이랑 몽슈슈갔다가 간 창경궁 야간개장!
사람이 많아서 옆길로 먼저 간 우리.
경복궁이랑은 다르게 은은하니 예뻤다.

 

 

 

 

좋은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아서 구진 화질 사진 ㄱ-
g7x 야경은 불빛이 충분하지 않을땐 핸드폰 수준인걸로.

 

 

 

 

 

하도 사진이 안나와서 플래쉬 켜고 찰칵.ㅋㅋ

 

 

 

 

 

 

 

쪼랑 같이 기념사진 찰칵.
패딩입고 갔는데도 밤이라 추웠다 ㅠㅠㅠㅠ

 

 

 

 

 

 

형체뿐인 쪼녕 실루엣 찍기.

 

 

 

 

 

역광이지만 분위기 있어보여서 찍음.ㅋㅋ

 

 

 

 

돌고 돌아 명전전으로-

 

 

 

 

명전전 내부-
조명을 예쁘게 해놨으면 좋았을텐데..ㄱ-

 

 

 

 

 

명전전 보이게 찰칵.

 

 

 

 

 

 

다시 산책로로 돌아나가는 길에 옆으로 훔쳐보기 ㅋㅋㅋ

 

 

 

 

그러다 밝은 불빛이 있어서 찰칵.

 

 

 

 

앞에서 본 사진 같다구요? 맞습니다ㅇㅇ
아까보다 사람이 없는것 같아서 다시 찰칵.

 

 

 

 

그리고 다시 뒤쪽으로-
조명이 밝지않았지만 은은하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춘당지로-

 

 

 

 

 

 

연못 찍다가 흔들렸는데 불빛이 하트모양으로 나옴 ㅋㅋㅋ

 

 

 

 

연못은 앞쪽에서 보는것보다 옆쪽으로 산책하는게 짱짱 좋았다.
사람도 없었음!!

 

 

 

 

 

어두워서 사진은 없지만-
요런 느낌이다.
조용하고 너무너무 좋았던 길.

 

 

 

 

그리고 온실로-
경복궁과 달리 창경궁은 산책로 오픈이 길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온실엔 사람이 많아서 정면 사진 없음ㅋㅋㅋㅋ
사람 밖에 안찍혀있다.ㅋㅋㅋㅋ

 

 

 

 

 

계속되는 쪼녕 실루엣찍기.ㅋㅋㅋㅋㅋ
사실은 어두워서 얼굴 안나와서 포기한거...

 

 

 

 

그러고보니 창경궁 온실에 처음 가봤다.
나름 아기자기 잘꾸며져 있었다.

 

 

 

 

 

 

추우니까 온실에서 몸 녹이면서 쪼녕이랑 셀카-
나 춥고 지쳐서 눈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쪼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열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좋아하니 올림.ㅋㅋㅋㅋㅋㅋ

 

 

 

 

 

 

괜찮은 스팟 찾아서 쪼녕 세워놓고 찰칵.

 

 

 

 

 

 

 

그리고 배경 나오게 같이 찍어보려고 했으나......
둘이 같이 찍으면 배경이 보이지 않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돌아나옴-
돌아나왔더니 명정문이 나옴.

 

 

 

 

 

 

그러고보니 옆으로-뒤로 돌아가서 명정문으로 안들어갔네?
그래서 또 들어가 봄ㅋㅋㅋㅋㅋ

 

 

 

 

들어가면 요렇게 보입니다.
보통은 입장하자마자 일로 들어가는데.....
우리는 왜 옆으로 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가는 길-

 

 

 

 

급하게 입장하느라 찍지 못했던 홍화문도 찰칵.

 

 

 

 

그리고 우리는 걸어서 광장시장에 갔다고 합니다.

 

 

 

 

주말저녁이라 시끌시끌 분위기가 좋았던 광장시장.
우리가 배고픈 상태였다면 이것저것 맛있는거 많이 먹었을텐데-

 

 

 

 

 

배부르니까 떡볶이+어묵 냠냠.
처음엔 양이 적어서 좀 그랬는데, 떡볶이가 가래떡?이라 엄청 쫀득하고 배불렀다.
결국 꾸역꾸역 다먹음.ㅋㅋㅋㅋ

 

 

 

 

 

 

 

광장시장와서 내 사랑 육회를 안먹고 가기는 거의 처음인듯..ㅋㅋㅋㅋ
배불러서 구경만 잠깐 하고 안녕.

 

 

 

 

몽슈슈에 창경궁야간개장에 광장시장까지.
알차게 돌아다닌 우리bbbb

-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