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그간 먹은 것들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그간 먹은 것들

꿈꾸는깽이 2017. 7. 10. 21:13
728x90
728x90

 

 

 

-
젤라띠젤라띠에서 젤라또 냠냠

이천 쌀 젤라또 맛있어!
밀크티도 맛있어!

 

 

 

 

 

 

 

-
리틀파파에서 쌀국수 냠냠.
인스타에 올리고 음료 받아먹으려고
눈치보면서 찍었더니
숙주 난장판.ㅋㅋㅋㅋㅋ

 

 

 

 

이거 에그 어쩌구.....(까먹음)맛있어ㅠㅠㅠㅠ
담엔 이거 먹을꺼야!

 

 

 

 

 

 

 

-
오랫만에 홍대 돈부리 갔는데 확장했다.ㄷㄷ
덕분에 이젠 기다릴 필요는 없어졋지만...

 

 

 

 

 

 

 

-
신인류면가?
새로운 맛이 먹고 싶어서 갔다가
대실패.........억지로 먹고 나옴ㅠㅠ
입맛에 안맞았다.

 

 

 

 

 

 

 

-
광명에 괜찮아보이는 곱창집 있길래 가서 냠냠.
오랫만에 한국에 오신 지아사마께서 쏘심!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__)(--)
볶음밥 사진이 없네..

 

 

 

 

 

 

 

-
오랫만에 개미집도 다녀왔징.
이제 줄 없어!

 

 

 

 

 

 

 

-
엄마 생일 기념으로 애슐리퀸즈도 드디어 다녀왔다!
무너질까봐 절대 안왔던 잠실롯데월드몰도 구경.
짱 높아!

 

 

 

 

아무튼 애슐리퀸즈 입장!
랍스터 양고기 스테이크 짱맛 존맛.

 

 

 

 

오랫만에 부페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다.ㅠㅠ
(라고 하기엔 한상 차려놓고 찍었군..)

 

 

 

 

음료 퀄도 좋구용

 

 

 

 

후식까지 알차게

 

 

 

 

나올땐 솜사탕 하나 들고 ㅋㅋ
진짜 배터지게 먹었당.
당분간 부페는 안가는걸로...

 

 

 

 

사우론의 눈 차안에서가 아닌 가까이서 첨 봐쏘.

 

 

 

 

 

 

 

-
흥부네 부대찌개 맛있어!
멀리까지 걸어갔던 보람이 있었음!

 

 

 

 

 

 

 

-
더워지니 더 자주 먹는 냉우동.
비슷한 사진이라고 같은날은 아닌거다ㅇㅇ

 

 

 

 

 

 

 

-
(과거에 받은)은혜 갚는 나 시작.
그 첫번째는 태훈오빠.
한국에 들어온 태훈오빠랑 본다본다 해놓고 이제서야 봤다.ㅇㅇ
아무튼 소고기무한리필집 내가 쏨ㅇㅇ
오빠가 자꾸 너 결혼하냐곸ㅋㅋ청첩장 주려고 이러는거냐며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럴 남자가 없어효..ㅠㅠ

쳐묵쳐묵하느라 고기 익은 사진이 없...엉.
가게는 가보고 싶었던 생고기제작소.

 

 

 

 

 

 

 

-
공차 썸머 블랙밀크티 크러쉬.
너무 차가워서 펄이 굳진 않을까 걱정됐지만..ㅇㅇ생각보단 괜춘했다.
알바생이 초짜라 처음에 당도 안넣고 해줘서 먹다 뱉을뻔...
멘붕온 알바생 뛰어 나와서 죄송하다고 다시 해줌ㅇㅇ

 

 

 

 

 

 

 

-
그렇게 가보고 싶었던 하동관도 드디어 다녀왔징!
깔끔하고 비싼 국밥!

 

 

 

 

 

이젠 한동안 무한리필&부페 가지 않겠어!
위를 줄이겠어!

는 다짐은 곧 무너질걸 나는 알지.
이러니 살이 찝니다 휴=33

 

 

 

728x90

'주저리주저리 > 맛있는외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간 먹은 것들  (0) 2017.11.26
그간 먹은 것들  (0) 2017.08.21
[연남] 툭툭누들타이  (0) 2017.07.09
20170527  (0) 2017.07.02
그간 먹은 것들  (0) 2017.05.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