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801-201802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1801-201802

꿈꾸는깽이 2018. 3. 4. 21:44
728x90
728x90

 

 

밀린 일기 간간히 올리러 들어오는 블로그..

 

 

-
1월1일은 엄마표 떡국과 함께.

 

 

 

 

 

 

 

-
올해 내 다이어리.
살때는 이걸로 올해는 끝!이랬는데
블루 온고잉 소식을 들어버렸습니다...
네, 사야지요^0^

 

 

 

 

 

 

 

-
귀여워서 찍은-

 

 

 

 

 

 

 

-
끝까지 버티고 사지 않던 망원경을 결국 샀다.

 

 

 

 

덕질엔 필수 아닙니까??
덕분에 성운이 얼굴 집중해서 본다..^^....
팔 그까이거 좀 나가고 말지 뭐..^^...

 

 

 

 

 

 

 

-
성운이 홀로그램 스티커 붙여따. 예뽀

 

 

 

 

 

 

 

 

-
와우 내 방 덕내나^0^

 

 

 

 

 

 

 

-
똥손이라 당첨되지 않은 나는 결국 다요리 스티커도 공구로 샀다.
글씨도 귀여운 내새낑

 

 

 

 

열심히 잘라서 다이어리에 붙였당...ㅋㅋ

 

 

 

 

 

 

 

-
오 요즘엔 홍어도 되게 잘나온다.
쫀득하고 맛 괜춘했닼ㅋㅋㅋㅋㅋㅋ
티비보면서 먹기.

 

 

 

 

 

 

 

-
11월에 예약한 성운이 립밤도 드디어 왔다.

 

 

 

 

우웅 예뽀-3-

 

 

 

 

립밤 쓰려면 성운이 얼굴 눌러야해서 못쓰고 있습니다만..

 

 

 

 

+)립밤 샀더니 나중에 이런것들을 받을 수 있었다.ㅋㅋㅋㅋ

 

 

 

 

 

 

 

-
골디 티켓팅 성공해서 다녀왔다.
정가운데 구역이라 시야 너무 좋았다.
망원경도 필요없었다.ㅋㅋㅋ굳굳

 

 

 

 

집에 와서 방송보는데 웅 나 저기있넼ㅋㅋㅋㅋㅋㅋㅋ

 

 

 

 

왜 맨날 핸드폰 화질구지를 올리고 있나...

 

 

 

 

 

 

 

-
이것도 티켓팅 성공해서 다녀옴.
회사 조퇴하고ㅋㅋㅋㅋㅋㅋ

 

 

 

 

 

와 덕질 갔던 곳 중에서 제일 편한 좌석..
너무 푹신해서 잠들뻔했다.
시야도 너무 좋고ㅠㅠ
여기도 망원경 필요 없었음...
연초에 운 다 쓴다 진짜...ㅠㅠㅠ

 

 

 

 

화질구지 한장.
나 왜 카메라 안가져감.....?
심지어 여기 촬영 잡지도 않았다..핳....
카메라 가져갈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귀엽고 멋진 내새끼 눈에 가득 담아와서 행복했다.

 

 

 

 

동영상도 초입부 찍어보다가 화질구지로 빠른 포기.ㅋㅋㅋ
걍 쌩눈으로 담았다.
아..나 왜 카메라 진짜 안가져갔어ㅜㅜㅜㅜ

 

 

 

 

 

 

 

-
최고 좋아하는 팬아터님 스티커도 샀다.
몇개 더 살껄....ㅜㅜ
너무 귀여워서 못쓰겠어.....
내새끼 2d여도 귀여워ㅠㅠㅠㅠㅠ

 

 

 

 

 

 

 

-
가나 초콜릿도 샀다.
저 초콜릿 중독자라서 산거에오ㅇㅇ

 

 

 

 

 

헤헷 웅 초콜릿 먹고 싶어서 산거 맞워요ㅇㅇ

 

 

 

 

 

 

 

-
귀여운 카드 만드려고 케이뱅크 카드 만들었다.ㅋㅋㅋㅋ
흐앙 졸귀탱

 

 

 

 

 

 

 

-
오랫만에 누가크래커 냠냠. 마이쪄

 

 

 

 

 

 

 

-
술도 즐겁게 먹기 위해(?) 구입한 성운처럼

 

 

 

 

집에 있는 소주에 바로 부착하고 친구들한테 보냈더니
엄청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하고 행복한 덕질♥

 

 

 

 

쪼녕이랑 만나서 소주에 붙이고 곱창 먹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즐거운 술마시기

 

 

 

 

 

 

 

-
오빠가 결혼했다.

 

 

 

 

 

 

 

-
요즘 인형에 꽂혀서 인형을 잔뜩샀다.
웅 물론 아직 내품에 하나도없음..ㅠㅠ
언제와 내새끼들ㅠㅠ
그래서 옷만 잔뜩 삼..휴...
근데 이제 옷도 주문제작 사서 안와^^.....

 

 

 

 

 

 

 

-
하이컷도 샀지.

 

 

 

 

 

 

 

또 올리고보니 덕질하느라 바빴군.
태어나서 누군가를 이렇게까지 좋아해본게 처음이라
나도 당황스럽다
웅 그래도 너만 보면 행복하니 괜찮아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8.05.01
-  (0) 2018.03.20
-  (0) 2018.01.27
201711-201712  (0) 2018.01.07
2017년을 보내고, 2018년을 맞이하며  (0) 2018.01.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