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908 K-WORLD FESTA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908 K-WORLD FESTA

꿈꾸는깽이 2019. 11. 30. 16:48
728x90
728x90

 

2019 K-WORLD FESTA

 

1. 셀럽tv 라이브쇼

 

표 바꾸고 입장전 간식타임.
닭꼬치 먹고 싶어서 샀는데 비싸구...웅..

 

 

 

 

지파이 먹을껄!!!

 

 

 

 

원래도 1층 티켓팅 잘했었는데,
엠씨도 본다니까 더 가까이서 보고 싶어서-
비싼돈 주고 스탠딩갔다.

까먹고 펩시콜라 교환권 안바꿔서 남은게 아숩...

 

 

 

 

귀요미 내인형:)

 

 

 

 

다행히 내 구역쪽이 엠씨구역!

 

 

 

 

그리고 생각보다 앞에서 봐서 더 좋았다.
2열!ㅠㅠㅠㅠㅠ시야 개 굿bbbb

 

 

 

 

본무대&엠씨석 잘보이는 곳으로 자리잡았다.

 

 

 

 

엠씨보는 떵웅.
이 날 부터였다.
폰카충으로써 핸드폰을 바꿔야겠다고 다짐한게..
화질 무슨일...?

 

 

 

 

 

딸랑이랑 찰칵.

 

 

 

 

본무대도 저세상화질..
카메라 들고 갈껄 그랬나 싶었다.

 

 

 

 

너무 빨리 끝난 떵웅 차례..ㅠㅠ
아쉬웠다.

 

 

 

 

그래도 내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폰카충 베스트샷은 있지..

 

 

 

 

애들 자주 보니까 정들어ㅋㅋㅋㅋㅋㅋ

 

 

 

 

끝나구 지인들이랑 인증샷.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

 

 

 

 

 

 

 

2. 소리바다어워즈

 

이번엔 원래 티켓팅했던 좌석 버리고 팬석으로 갔다.
오늘은 스탠딩 두탕...

블루카펫+소바.

 

 

 

 

전날 스탠딩에서 너무 배고팠었어서,
표 받고 바로 밥먹으러..

 

 

 

 

블루카펫 스탠딩은 멘붕이었다.
남자들 키가 너무 컸고ㅋㅋㅋ
하나도 안보일거같아섴ㅋㅋㅋㅋ완전 멘붕옴.

 

 

 

 

그래도 떵웅 들어오는쪽에 서있어서 잘 볼 수 있었다.
사진은 내가 찍은 영상 캡쳐인데..진짜 화질 무슨일ㅠㅠㅠ
이때부터 폰바꿔야지 타령 더 심화됨ㅋㅋㅋㅋㅋㅋㅋ

 

 

 

 

기요미 멋있게 등장!

 

 

 

 

그래도 단상?을 좀 높혀줘서 뒤에서도 잘 보였다.
입장만 가까이서보고, 스탠딩 뒤로 빠져서 봄.

영상 찍었지만 고화질 영상들 유튭에 많으니 안올리는걸로...

 

 

 

 

나와서는 닭강정으로 충전!

 

 

 

 

그리고 본식 들어갔는데, 여기도 생각보다 볼만했다.

 

 

 

 

멀리서도 혼자 빛이나는 하성운...
사진 주워옴.

 

 

 

 

이건 내가찍은거...눈물.

 

 

 

 

본무대는 멀었는데 바로 돌출 걸어나와서 완전 잘보였다.
(내가 돌출 바로 앞구역)

무대도 본무대라서 완전 잘봤다.
조명테러를 당하긴했지만..

 

 

 

 

성운이가 생각보다 일찍나와서 너무너무 힘들어서 빠져나왔다.
하루 스탠딩 두탕은 너무 힘드네여;ㅁ;

나와선 맥주한잔..

 

 

 

 

떵웅팬들이랑..

 

 

 

 

성운이 노래 나올때마다 단체로 응원법하고 떼창하고,
완전 축제가 따로 없었다.ㅋㅋㅋㅋㅋ
술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재밌었던 하루.

 

 

 

 

 

 

 

3.폐막공연

 

처음으로 여유롭게 간 체조.
일주일동안 세번이라니...지겹게도 갔다.

 

 

 

 

맨날 얼음물 사먹다가 공짜로 받겠다고 고양이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도 올림.

 

 

 

 

 

드디어 편안한 좌석....ㅋㅋㅋㅋㅋ
계속 스탠딩 가서 너무 힘들었다.ㅠㅠ

 

 

 

 

앉아서보니 편하고 좋긴했다.
망원경으로 떵웅만 땡겨서 봄.ㅋㅋㅋㅋ

 

 

 

 

편안한 공연관람~

 

 

 

 

계속 가까이서 봐서 그런가 좀 멀긴했지만ㅠ인증샷.

 

 

 

 

성운이 응원하는거 너무 재밌어.

 

 

 

 

성운이 퇴근길도 보고.
오늘은 일찍 해산-

힘들고 정신없고 즐거웠던 일주일이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