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191216 아육대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191216 아육대

꿈꾸는깽이 2020. 2. 9. 17:15
728x90
728x90

 

못가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아서 간 아육대.
성운이 현수막 보자마자 웃음나서 망원경 대고 찍었다.ㅋㅋㅋㅋ

 

 

 

 

여러 게임 구경하면서 졸다가...놀다가
드디어 승부차기! 성운이 출근ㅠㅠㅠ

 

 

 

 

난 인형 까먹고 안가져와서 지인꺼 빌려다가 찰칵.

 

 

 

 

신나서 인증샷!

 

 

 

 

성운이 보고 너무 좋아서 망원경에 폰 대고 찍어봣다.ㅋㅋㅋ
생각보다 잘나왔네잉ㅋㅋㅋㅋ

 

 

 

 

대휘도 쪼르르 온거 너무 귀여웠당.ㅠㅠ

 

 

 

 

성운이 멀리서도 잘생겨써..

 

 

 

 

기타 꼬옥 끌어안고ㅋㅋㅋㅋ
아니 대체 기타는 왜 들고 온거냐궄ㅋㅋㅋㅋㅋㅋ

 

 



성운이가 팬석만 보길래, 뒷사람들이랑 같이 하성운!!하고 불렀는뎈ㅋㅋㅋ
성운이가 쳐다봤다.ㅋㅋㅋㅋ하이쮸 옴뇸뇸하면서 손흔들어 줌ㅋㅋㅋ
이게 찍힌 영상이 있었어...진짜 존좋ㅠㅠ
부르는거 도와주신 몬베베분 감사합니다..





영상은 요기▼



 


 

성운이 진짜 예능감 최고bb
너무 웃겼다.ㅋㅋㅋㅋㅋ

 

 

 

 

다른팀 경기땐 성운이 찍기 시도하는데...
망원경 쉽지않아 후.

 

 

 

 

 

나 빼고 다 친한 하성운...
경기 생각보다 더더 재밌었다.ㅋㅋ아주 쫄깃쫄깃.
솔로연합팀 잘해서 은메달도 따고, 예능도 잘하고-굿굿b

 

 

 

 

 

그리고 처음으로 쾌적했던 퇴근길 떵웅까지!
수고했다고하니까 감사합니다!하고 갔다.
행복해서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올리긴 그래서 열심히 캡쳐해봄...

 

 

 

 

그리고 지인 기다려서..
난 받지 못했지만, 지인이 받은 성운이 역조공도 얻어먹었다.ㅠㅠㅠㅠㅠ
진짜 따수운 성운이ㅠㅠㅠㅠ

 

 

 

 

도시락 완전 센스만점 구성!
한입씩 다 먹어봤다 흐규흐규.

 

 

 

 

안에서 찍는거 까먹어서 밖에서 찍어 본 응원봉.
정말 행복했다.
안왔으면 두고두고 후회했을거야.

 

 

 

 

뒷풀이로 송내 가서 고기 냠냠 먹었는데 사진 없넹 헤헿.
오랫만에 가니까 많이 변했더라. 내 옛동네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