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001 동기신년회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2001 동기신년회

꿈꾸는깽이 2020. 4. 18. 17:06
728x90
728x90

 

 

동기들이랑 연말에 모임 못해서
신년회 하기로하고 한달인가 두달전에 약속 잡고 만난...
모임은 보미네 스튜디오에서~!

호스트 보미 이것저것 알차게 준비했다.

 

 

 

 

선물도 있어..센스쟁이!

 

 

 

 

가기전에 또 허리 살짝 삐끗해서 허리부여잡고 갔더니
먼저 와있던 보미,주환,병준,세미
사진은 나까지...누가 찍었더라..

 

 

 

 

음식은 배달롴ㅋㅋㅋㅋ
배민과 요기요 다니는 친구들 있으니까 배달음식 시켜먹깈ㅋㅋㅋㅋ

술은 보미가 가져온 복분자였나 담금주랑
병준이가 가져온 양주랑...또 뭐더라 암튼..그런거 마시다가
나중엔 결국 맥주행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짠!

 

 

 

 

우리의 포토존.

 

 

 

 

간만에 다같이 사진 찍기로해서 준비중인 우리!

 

 

 

 

입학때 하던 구호들로 만든ㅋㅋㅋㅋㅋ화환멘트띠(?)

 

 

 

 

나는 그냥 머리에 달기로.
원래 병준이랑 선글라스 끼고 와서 양쪽 끝에 쓰기로했는데..
이색히가 까먹었다.ㅋㅋㅋㅋ큐ㅠㅠ

 

 

 

 

그렇게 찍은 단체사진.
스티커사진 말고 제대로 단체사진 찍은거 처음인듯..

내 하트 돌아가쪄ㅠㅠㅠ

 

 

 

 

드레스코드 블랙이었는데 길이랑 민정이 존나 튀는색 입고 왔구요.
덥다고 결국 패딩 벗어서 존나 튀고욬ㅋㅋㅋㅋ

 

 

 

 

잠시 테스트 타임.

 

 

 

 

캐쥬얼하게.
벌써 10년도 더 된 칭구들....

 

 

 

 

민정이의 긴 팔을 이용해 셀카도..ㅋㅋㅋㅋㅋㅋ
우리 진짜 오랫만에 모였다ㅜㅜ
다들 너무 바빠....

 

 

 

 

 

부산에서 온 민정이..
중간에 잠깐 덕질하러 갔다오구욬ㅋㅋㅋㅋㅋㅋㅋ

 

 

 

 

단체사진 다 찍고 개인 사진 촬영ㅋㅋㅋ
나는 옆에서 폰카촬영ㅋㅋㅋㅋ

 

 

 

 

나는 보미랑 찰칵.

 

 

 

 

셀프 반사판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들 기여밐ㅋㅋㅋㅋ

 

 

 

 

아무튼 배달 계속 시키곸ㅋㅋㅋ
술 계속 마시곸ㅋㅋㅋㅋ
또 사진 찍고...

몇시간을 그렇게 재밌게 놀았다.
이제 또 언제보나...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