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0322 성운이 생일기념 덕질투어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0322 성운이 생일기념 덕질투어

꿈꾸는깽이 2020. 10. 1. 21:18
728x90
728x90

 

 

출근길 성운이 광고보며서 출근-
(당일은 아님)

 

 

 

 

퇴근하고 회사 근처 카페에 잠시 들렸다.

 

 

 

 

보고싶은 떵웅..
올해는 생파 같이 할 줄 알았는데,
코시국이라 같이 못하고ㅠㅠㅠ
넘 슬퍼서 혼자 카페서 울고 있던 나-

 

 

 

 

 

혼자서도 잘놀아요-

 

 

 

 

 

다음날 회사 점심시간 이용해서 다녀온 카페

 

 

 

 

점심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다.

 

 

 

 

구름모양 마카롱 넘 귀여워

 

 

 

 

 

여긴 퇴근 후...
홍대서 일하면서 좋은점은 이벤트카페를 여기서 많이 한다는 것ㅋㅋ

 

 

 

 

가득가득한 성운이ㅠㅠ
신나서 사진 많이 찍었다.

 

 

 

 

 

 

 

넘 기여웠던 인형.
추입하려고했는데 제작무산 돼서 슬펐다.

 

 

 

 

 

 

스페셜메뉴 먹고 싶었지만 참았다구한다.

 

 

 

 

다음날 점심에도 카페 방문.

 

 

 

 

회사서 좀 멀어서 열심히 걸어갔지만
선착순 이미 끝나써...
받고 싶었는데 힝구

 

 

 

 

 

저녁엔 드디어 솔플에서 벗어나 덕메랑 같이 갔다.
금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그래두 이번엔 혼자가 아니여서 스티커 교환두하구 얘기도하구 좀 있다가 나왔다.

 

 

 

 

 

아기자기 귀여웠다.ㅋㅋㅋ구름풍선 넘 귀여워.

 

 

 

 

 

 

보고싶은 울 떵웅...

 

 

 

 

원래 한군데만 가려고 했는데,
집에 가기 아쉬워서 한군데 더 갔다.ㅋㅋㅋㅋ
징한 우리...

 

 

 

 

 

벽면 가득 떵웅이♡

 

 

 

 

특전들.

 

 

 

 

 

그리고 드디어 성운이 생일 당일♡
생일 당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자리 없었는데, 친절한 혼자 온 하늘분이 자리 내어주심ㅠ

 

 

 

 

아기자기 귀욥ㅠㅠ

 

 

 

 

 

분위기 좋았지만 너무 사람 많아서 빠르게 이동-

 

 

 

 

두번째 카페.

 

 

 

 

카페 도착하자마자 성운시ㅋㅋ
3월22일 3시22분

그리구 떡밥 떠서 정신이 혼미했다.

 

 

 

 

충동적으로 캔까지 질렀다.

 

 

 

 

 

자리 넓어서 좋았던 곳.
수다 떨면서 오래있었다.

시그용 스티커 만들었던거 가져갔었는데, 시그 쓰고있던 하늘한테 하나 주고,
성운이 증명사진 받았다.ㅋㅋ

 

 

 

 

 

구경할 것도 많고, 자리도 넓어서 오래있다가 배고파서 밥먹으러 갔다.

 

 

 

 

곱창전골.
검색 많이해보고 골랐는데 soso였다.흑..

 

 

 

 

맛있는 곱창전골 먹구시퍼..

 

 

 

 

밥먹고 역에 성운이 광고보려고 에스컬레이터를 왔다갔다-했다.

 

 

 

 

그리하여 성공-

 

 

 

 

광고보고 배불러서 좀 걸을까해서 걷는데 심야돌 광고 봄ㅠㅠ
신나서 가까이 가면서 계속 찍은 우리.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카페.
원래 밥먹구 헤어지려고했는데 결국 한군데 더 갔다.

 

 

 

 

안경닦이?갖고 싶었다..

 

 

 

 

더이상 음료 못마시겠어서 가져갈 수 있는 보틀음료로 시켰다.

 

 

 

 

큰화면에 성운이 계속나와서 넘 좋았다.
상영관 느낌...

 

 

 

 

마무리 카페까지 갓벽-

 

 

 

 

근데 집에 컵홀더 너무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피차지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리 좀 해야하는데.../멍/

 

 

 

 

아무튼 성운이랑 함께하지못한
성운이 생일기념 덕질투어 이렇게 끝..

이제 컵홀더투어 안다닌다고한거 ㄴㅇㄴ
하지만 정작 성운이 못보게되니까 다닌것도 ㄴㅇㄴ
하떵웅 보고싶어..

 

728x90

'주저리주저리 > 신나게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상반기 덕질일기  (0) 2020.10.04
200501 마장저수지  (0) 2020.10.04
200321 지아사마 결혼식  (0) 2020.10.01
202001 동기신년회  (0) 2020.04.18
191225 HA SUNG WOON FAN Party “CASTLE ON A CLOUD”  (0) 2020.04.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