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191225 HA SUNG WOON FAN Party “CASTLE ON A CLOUD”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191225 HA SUNG WOON FAN Party “CASTLE ON A CLOUD”

꿈꾸는깽이 2020. 4. 12. 19:59
728x90
728x90

191225

크리스마스는 성운이와 함께!
쉬는날 절대 일찍 안일어나는데 (내기준)일찍 일어나서 코엑스로 고고!

 

 

 

 

세상에 완댜님이 따로 없다ㅠㅠㅠㅠ
왜 성운이에게 나라가 없는거죠?????
누나가 돈만 있으면 나라 사줄께 흑흑흑.

 

 

 

 

사실 굿즈 사려고 공연 시간보다 일찍온건데요...
네 물량이 이렇게 적을 줄 몰랐죠ㅎ
줄도 긴데 판매시작 30분도 안돼서 스페셜헤드가 품절될 줄 몰랐죠ㅎ
ㅅㅂ 스타크루 진짜 내가 팬파티 시작전에 얼마나 욕했는지 모른다.

 

 

 

 

줄 선지 한시간반만인가..드디어 계산ㅠㅠ
스페셜헤드빼곤 다 샀는데..
스페셜헤드 못 사서 멘붕왔다.ㅎ.ㅎ..ㅋ..ㅠ..ㅅㅂ
다시 생각해도 화난다.

 

 

 

 

그리고 나눔받다가 본인확인 도장 쾅쾅!

 

 

 

 

나눔받다가 지쳐서 밥먹으러...
25일이라 사람 진짜 많았다.
밥먹기도 쉽지 않아.ㅠㅠㅠㅠ

식사는 간단히 햄버거로 사진 없음ㅋㅅㅋ
대신 내 귀여운 인형으로 

 

 

 

 

우리 인증샷!

 

 

 

 

밥먹고 입장!
사람 진짜 많았다...ㄷㄷ
시간안에 못들어갈까봐 급하게 입장함.

 

 

 

 

들어갔더니 나우에서 준비해준 포카가ㅠㅠㅠㅠㅠ
심야아이돌 진짜 최고시다bb

 

 

 

 

뒷면은 바이브 이용권이!

 

 

 

 

그리고 인증샷!

 

 

 

 

뒷 블럭이었지만 생각보다 시야 괜찮았다.

 

 

 

 

우리 슬로건도 구름모양이라 예쁘다.
너무 커서 슬로건 바인더에 안들어가는건 아쉽지만...

 

 

 

 

그리고 퇴장할때 준 성운이 선물ㅠㅠ
마지막 VCR이랑 이어지는 내용의 선물이었는데,
진짜 감동이당ㅠㅠ

장갑에 성운이 공식마크 단것도 존좋ㅠㅠㅠ

 

 

 

 

장갑 선물의 의미/

하늘! 언제나 너의 손을 따뜻하게 잡아줄게 -성운-

 

 

 

 

퇴장하자마자 7시 공연 본인인증 줄 섰다.
진짜 헬게가 따로 없었음ㄷㄷㄷㄷㄷ
줄도 엄청 길고;ㅁ; 시간은 촉박하고...

 

 

 

 

그리고 6시 음원 공개라
무겁게도 들고 온 내 노트북.
졸라 사랑이다 진짜..ㅎㅎ..ㅎ..들고 다니느라 힘들어써....
구석 바닥에 쭈구리고 앉아서 스밍돌리고 노트북으로 음원 받곸ㅋㅋㅋㅋ
아이디 내꺼 다 받은 다음에 예은님 빌려줘서 예은님도 받곸ㅋㅋㅋㅋ

 

 

 

 

그리고 앉아있다 쫓겨나서 바로 입장..
입장 줄 너무 길어서 진짜 쫄렸다.

 

 

 

 

시야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완전 앞열 옆블록 잡았었는데 포기하고 그냥 중간으로 왔는데 잘한 선택이었다.
코엑스는 무조건 중앙....

하지만 이 사진 찍고 저는 모든 인증샷을 삭제 당했습니다...
고나리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인형사진을 찍었을 뿐인데 풀삭제 당함.ㅠㅠㅠㅠ
시바....

 

 

 

 

그래서 끝나고 찰칵!

 

 

 

 

퇴장 천천히 하려고 예은님이랑도 찰칵.

 

 

 

 

집에 와서 정리한 팬파티서 나눔 받은 굿즈들!

 

 

 

 

그리고 줄 서서 사 온 내 굿즈들...

 

 

 

 

짱 비싼 다이어리.
스타크루 시그 뜻 모르는거 맞다.
그래. 하나하나 따로 파는 것까지는 이해 할 수 있지만 진짜 너무 비싸...
내가 돈이 없는게 아니라 이런 구성과 질의 다이어리를
이 돈 주고 사야하는게 어이없다는거다..ㅎ..

 

 

 

 

하 그래도 성운이 예쁘니까 참고 샀다.

 

 

 

 

올해 덕질 다이어리는 여기에..

 

 

 

 

포카 캘린더.
침대+흰커튼의 창문 앞 지겹지만
성운인 예쁘니까..

 

 

 

 

제일 맘에 든 달력! 영상도 있고 굳굳.

 

 

 

 

그리고 받은 장갑 2개!
하나는 보관하고 하나는 올 겨울 실사용했다:)

 

 

 

 

성운이 덕에 행복했던 크리스마스였다.
공연은 성운이가 했는데, 왜 내 체력이 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체력 털려서 뒷풀이때 말 잃고 결국 일찍 헤어진건 안비밀ㅋㅋㅋㅋ)

 

 

728x90

'주저리주저리 > 신나게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321 지아사마 결혼식  (0) 2020.10.01
202001 동기신년회  (0) 2020.04.18
191216 아육대  (0) 2020.02.09
191124 펩시콘서트  (0) 2020.01.27
191103 서울마라톤 애프터콘서트  (0) 2019.12.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