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903 덕질여행in도쿄 (1)첫째날, 공항,트래블러스팩토리 본문

일상의탈출/2019

201903 덕질여행in도쿄 (1)첫째날, 공항,트래블러스팩토리

꿈꾸는깽이 2020. 12. 5. 19:36
728x90
728x90

 

 

20190316-20190318
덕질여행 in도쿄

 

코로나로 인해 여행 못가니까 슬슬 올려보는 지난 여행기.
다른 오래된 밀린 여행기 많지만ㅋㅋㅋ
(런던, 바르셀로나, 파리, 캄보디아, 교토, 오사카, 오카야마...)
도쿄 먼저 올리는 이유는 카메라 안들고 가서 금방 끝나기때문!ㅋㅋㅋ

사진은 당신에게 필요한 단 하나의 카메라 아이폰으로 찍음

 

 

출발!
2박 3일뿐인 짧은 여행이라 새벽비행기 타고 가도 모자라지만..
나이 드니까 새벽에 공항가는거 너무 힘들어서 10시 비행기를 끊었다.
금밤까지 일하고 집에 가자마자 짐싸고 하느라 늦게 잔데다가 일찍 일어나서 공항 가려니 너무 힘들었음..ㅠㅠ
여태 어케 7~8시 뱅기 타고 다녔는지;;

 

 

 

 

아무튼 여유롭게 공항 도착해서 급하게 갈 곳 찾기..
진짜 계획없이 처음 떠나는 여행이라;;;; 숙소&교통편만 찾아봤었다.
그래서 공항에서 밥먹을곳 가볼만한곳 검색해봄

 

 

 

 

내가 탈 비행기 도착!

 

 

 

 

내 여행메이트인 인형과
소중한 트래블러스노트!ㅋㅋㅋ

 

 

 

 

형아 보러 가자!

 

 

 

 

출발!

 

 

 

 

가까운 일본이지만
진짜 오랫만에 해외 가는거라 너무 신났다.
날씨도 너무 좋구요!

 

 

 

 

 

에어서울 처음 타봤는데 저가항공치고 좌석이 넓어서 좋았음ㅋㅋㅋ
편-안

 

 

 

 

나리타 공항 도착해서는 바로 기차타러-
표 사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멘붕이었다.
공항쪽에서 사고 내려올껄..ㅠㅠㅠ
결국 줄 길어서 기차 하나 놓침ㅎ


그래서 정거장 안 편의점에서 빵이랑 밀크티 사구 앉아있는데 성운이 팬들 봤다.
소심한 나는 말은 못걸었구 구경함..덕메들끼리 온 듯 했는데 부러웠다.
난 혼자였으니까 흑흑

메론빵은 맛없어보였는데 맛있어서 존심상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편의점 빵까지 맛있는 일본..

 

 

 

 

기차타고 슝슝=33

 

 

 

 

 

기차 타고 가면서 급하게 짠 일정 확인!

 

 

 

 

일기예보에서 도쿄는 비온다고했는데 비 안와서 너무 좋았다.ㅋㅋ
살짝 흐리기만 함

 

 

 

 

 

기차 타고 드디어 시내 도착하니 벌써 3시였다.
역시 비행기 타면 그냥 하루가 날아감...
게다가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ㄷㄷㄷㄷㄷ
생각해보니 주말이었다.ㅋㅋㅋㅋ

 

 

 

 

시부야 명동급..

 

 

 

 

이 이후론 짐끌고 숙소 찾아서 열심히 걸음

 

 

 

 

숙소에 짐풀고 바로 편의점 가서 표 뽑기

 

 

 

 

제가 그렇죠...
자리운따윈 없었음ㅎ

표 뽑고 자리보고 좀 실망함 흑흑..
여기까지 왔지만 가까이선 못보겠구나싶어서 슬펐당.
물론 이럴줄 알고 망원경 챙겨옴^^

 

 

 

 

그리고 바로 나카메구로로!

 

 

 

 

내 이번 여행의 목표는 두개였는데
하나는 성운이 팬미팅이었고,
하나는 바로 이 트래블러스팩토리였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와보고 싶었음..

 

 

 

 

한적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던 팩토리

 

 

 

 

네, 여기는 천국입니다..
혼이 나갈뻔했지만 거지라 다행이었다.

신나서 사진 많이 찍음!
스압 주의

 

 

 

 

와 진짜 다 털고 싶었다.^^
다 내취향이야..

한참 구경하고 스탬프도 찍고 쇼핑도 함.
스탬프 찍는걸 안찍었넹ㅋㅋㅋㅋ완전 신나서 노트에 막 찍느라 혼이 나간듯...

아무튼 진짜 참고참고 또 참아서 꼭 필요한거만 사서 10만원 나왔다.
정신줄 붙잡지 않았으면 최소 30찍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도쿄역 매장도 가야하니까 참았죠..휴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