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011-202012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2011-202012

꿈꾸는깽이 2020. 12. 30. 15:52
728x90
728x90

 

-
쪼녕 신혼집 놀러갔다.ㅋㅋㅋㅋ
물론 남편 없을때....

쪼가 나 안먹어봤다고 마라샹궈 시켜줌

 

 

 

 

처음 먹어 본 마라샹궈
괜춘해뜸

 

 

 

 

그리고 내가 찾아다니던 곰표 맥주가 쪼녕네 잔뜩 있어서
하나 얻어 먹었다.

편의점 그렇게 돌때는 없더니 친구네 있었던 것...
인기에 비해 맛은 soso했다.
한번쯤 먹어볼만했음

 

 

 

 

마라샹궈 양이 적어서 추가로 치킨 시켜 먹은 우리..됒됒
계속 먹다가 와따ㅋㅋㅋㅋ

 

 

 

 

 

 

 

-
추천 받아서 샀던 시스테마 치실 좋당.
쓴 부분은 부풀어 올라서 위생적으로 쓰기 좋음

 

 

 

 

 

 

 

-
올해 미루던 뽀글이도 샀당
맘에 들엉

 

 

 

 

 

 

 

-
귀여운 미뇽이 인형ㅋㅋㅋㅋㅋ

 

 

 

 

 

요건 미뇽이가 아침에 만들어 온 빵! 존맛

 

 

 

 

 

 

 

-
11월에 진짜 오랫만에 보고 싶었던 애깅이도 보고 왔다.
여전히 무대는 못보지만 얼굴 보고 오니 세상 행복해졌음..

 

 

 

 

 

 

 

-
꼬북칩도 드디어 먹어 봤당.
단거 좋아하는 내 입에도 달았던ㅋㅋㅋㅋ맛있긴 함.

 

 

 

 

 

 

 

-
늘 쓰는 시드물 장벽 앰플
배송비 없애려고 필링젤도 사 봄.

 

 

 

 

 

 

 

-
애깅이 앨범..
이번에로 리미티드는 나오지 않았지...

 

 

 

 

 

그래두 특전 포카는 다 모았다!

 

 

 

 

 

 

 

 

-
주롱씨가 통영에서 사 온 유자 어쩌구...이거 넘 맛있다
맛있어서 찍어둠

 

 

 

 

 

 

 

-
내가 먹던 밀크티 우유 다 없어져서ㅎ
사 먹어 본 서울우유 살롱 밀크티.
달달하니 괜찮았다. 향만 더 진했으면 좋겠는데..

 

 

 

 

 

 

 

-
칫솔도 추천 받아서 사봤는뎈ㅋㅋㅋ짱 좋음
엄청 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퇴근하다가 급 애깅이 보러 감.
보고싶어..맨날 보고싶어..

 

 

 

 

 

 

 

-
베네피트 립밤 사러 백화점도 다녀옴..ㅎ.ㅎ....

 

 

 

 

 

엽서도 브마도 넘 예쁘다

 

 

 

 

 

 

 

 

-
거의 10개월?만에 한 성찬
이시국이라 엄마랑 집에서 온라인 예배만 드렸어서 성찬은 못했는데
이렇게 마지막달은 성찬 할 수 있게 키트를 만들어줬다.

 

 

 

 

 

키트 센스있고 좋은 것 같음

 

 

 

 

 

기도문도 있다.

 

 

 

 

 

 

 

-
내 퇴사 선물로 아이패드에어 샀다.
미니도 잘 안쓰지만 에어는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려고 펜슬도 샀는데 여태 방치 중ㅋㅋㅋㅋㅋ

 

 

 

 

 

 

 

-
로또 명당에서 로또도 사봤습니다만...(이하생략)

 

 

 

 

 

 

 

-
휑한 홍대 길거리
퇴사 전에 카메라 들고다니며 좀 찍어볼까하다가 때려침,

 

 

 

 

 

 

 

-
머쨍이 애깅이

 

 

 

 

 

 

 

-
첫눈은 아니었지만 내가 올 겨울 처음 봤던 눈이라 찍어놨다.
이 포스팅을 올리는 지금 눈 더 많이 옴ㄷㄷㄷ
어제 나갔다가 눈사람 됨ㅋㅋㅋㅋㅋㅋㅋ

 

 

 

 

 

 

 

-
애깅이 닮은 쿠키뽑으려고 쿠키런 다시 시작함ㅋㅋㅋㅋ
색감부터 넘나 애깅이야...

 

 

 

 

 

 

 

-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영화관에서 봤던 영화
한동안 또 영화관 안갈듯...
표도 다 못써서 버림ㅠㅠ

 

 

 

 

밀린 일기 끝!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RIO - 장미 유행가 The Rose Song  (0) 2021.08.28
202101-202102  (0) 2021.03.17
202008-202010  (0) 2020.11.12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0) 2020.11.11
코닥 포토프린터 미니샷3 레트로 구입!  (0) 2020.11.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