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101-202102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2101-202102

꿈꾸는깽이 2021. 3. 17. 15:47
728x90
728x90

 

-
미루고 미뤘던 공식 팔찌 도금하러 다녀왔다.
예전에 그냥 하고 다니다가 다 벗겨져서 슬펐기때문에...
백금으로 도금함!

 

 

 

 

더 반짝반짝해진 내 팔찌!
생각보다 금방해서 주심. 비싸지두 않고 굳굳b

 

 

 

 

 

 

 

-
아이스크림 마구마구 먹고 싶어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사봤다.

 

 

 

 

대부분이 생각보단 별로였다.ㅠㅠ 끝맛이 떫다고해야하나 쌉쌀하고, 입에 수분이 사라지는 느낌의 퍼석함이 심해서..
바닐라랑 녹차는 기대가 컸던만큼 실망이었다.
but 밀크티맛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밀크티만 또 사고싶어ㅠㅠㅠㅠㅠ

 

 

 

 

 

 

 

-
새해 첫날은 떡국이죠

 

 

 

 

 

 

 

-
성운이 시즌그리팅 왔지!
너무너무 예쁘다구!

 

 

 

 

제일 기대했던 구름 목걸이도 넘나 예쁘다!
하나뿐이 없어서 하고다닐 수 있을지 모르겠다ㅠㅠ

 

 

 

 

구성품도 하나하나 다 예쁘구요-
근데 메모지는 저렇게 생겨서 어떻게 쓰나요??ㅋㅋㅋㅋㅋㅋ

 

 

 

 

애기 완쟈님 잘셍겼네여....
캘린더 사진 잘셍겨서 넘 조아..

 

 

 

 

 

 

 

-
아니 교보문고에서 쇼핑하고 나왔는데 건물 안까지 눈이 들이친거에요
무슨일이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가는 길 폭설-
걱정은 됐지만 오랜만에 눈 봐서 좀 신났다.
물론 집에 오는길에 눈사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인증 우편 옴..
근데 돈이 안모여요..흑ㅠ

 

 

 

 

 

 

 

-
쉬는동안 눈썹문신했다.
짱구로 나가고싶지않아섴ㅋㅋㅋ급하게 함
친구 추천 받아서 같이 갔다.

 

 

 

 

한시간 정도 걸렸던것 같다.
눈썹하는 중간 과정 너무 웃겨서 찍어놨는데... 차마 못 올리겠닼ㅋㅋㅋㅋ

 

 

 

 

짱구일때 찍은 눈썹ㅋㅋㅋㅋㅋ
저거보다 얇고 연하게 잘됐다.ㅋㅋㅋㅋㅋㅋㅋ

 

 

 

 

 

 

 

-
요즘 꽂힌 키치키치한 알파벳스티커..
넘 예뿌다ㅠㅠ 예쁜 스티커 너무 많아 흑

 

 

 

 

 

 

 

-
언니님이 선물해준 스티커.
2년전엔가 사신건데 이제 받음ㅋㅋㅋ
컨페티랑 귀여운 마테

 

 

 

 

마테 넘나 언니님 스타일에 귀엽당ㅋㅋㅋ

 

 

 

 

 

 

 

-
누가 보냈는지 모르는 레드향이 한박스 왔다.
이모들한테 전화해서 물어보고 여기저기 물어봤지만 결국 못찾고
모른채로 다 먹음^^;

 

 

 

 

 

 

 

-
화장품 정리 박스 삼.
먼지 쌓이는거 너무 싫어서 뚜껑있는걸로..

 

 

 

 

 

 

 

-
쪼녕이랑 걷나가 아마존 처음봐서 꺌꺌 거리면서 와 저게 뭐야 드립인가??했는데
예전부터 진짜 있던거라며.. 신기해서 찍어 봄

 

 

 

 

 

 

 

-
도토리 너무 귀여워서 캡쳐해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기같닼ㅋㅋㅋㅋㅋㅋ

 

 

 

 

 

 

 

-
귀여운 내 인형 옴ㅠㅠㅠㅠ 완전 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ㅠㅠ

 

 

 

 

 

 

 

-
엄마가 백파더 보고 만들어 준 감자전
맛있었다. 백파더 최고!

 

 

 

 

 

 

 

-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까 음료를 잘 해먹는다.
제일 자주 먹음 레몬라임 에이드!

 

 

 

 

상큼향긋해서 너무 좋다.
레몬이랑 라임은 진리거든여...

 

 

 

 

 

 

 

-
성운이 집에서 보면서..
폰으로 보다가 티비에도 나온다는걸 깨달아서 급하게 티비 앞으로 갔던 기억ㅋㅋㅋ

 

 

 

 

 

 

 

-
책이 더 많아진 고척 도서관.
책에 둘러싸여있는 느낌.
텁텁한 책냄새들- 좋다.

 

 

 

 

 

 

 

-
보미가 하성운 공식로고로 만들어 준 스테인드글라스 썬캐쳐!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다♡

 

 

 

 

 

 

 

-
네이버 블로그엔 올렸는데 연기엔 안올려서 생각났다.
1월에 조선왕실등키트도 사서 만들었다.
너무 예쁘뮤ㅠ

 

 

 

 

 

 

 

-
책읽다가 너무 공감가던 멘트.
회사 사람들에게 보내주고싶었음ㅋㅋㅋ

 

 

 

 

 

728x90

'주저리주저리 > 소소한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3-202104  (0) 2021.09.03
RIO - 장미 유행가 The Rose Song  (0) 2021.08.28
202011-202012  (0) 2020.12.30
202008-202010  (0) 2020.11.12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0) 2020.11.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