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홍대]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 비라티오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홍대] 캘리포니아 도넛 클럽 & 비라티오

꿈꾸는깽이 2021. 12. 14. 11:30
728x90
728x90

요즘 한참 좋아하는 도넛인 캘리포니아 도넛클럽!

노티드 먹고 너무 실망했어서 유행인 도넛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지인 추천받고 사와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매장에서도 먹어봤다.

 

 

 

 

잠깐 매장 구경ㅋㅋ

사진은 없지만 걍 깔끔함..

빛 잘 들어서 좋았다. 어두운 거 싫어...

 

 

 

 

먹기 전에 다시 찰칵

 

 

 

 

포장할 거는 따로 사고 매장에서 먹은 거-

 

 

 

 

나는 저번에 못 먹어 본 바닐라 크림 도넛!

기본에 충실한 맛인데 맛있다.

도넛이 쫄깃쫄깃한데 크림이 진해서 좋음!

같이 간 무나기는 도넛에 토마토가 푹바질이었나...

그런 거였는데 샌드위치 같고 맛있었다!

 

 

 

 

단 도넛엔 역시 아메리카노...

 

 

 

이건 근처 유명한(?) 암튼 무나기가 좋아하는 빵집에서 사 온 거..

나 먹으라고 하나 줌.

비싸고 작고 맛있었다....

 

 

 

 

나오는 길에-

홍대에 있어서 자주 갈 수는 없지만...

가끔 도넛 생각날 때 들리기 좋당!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