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11003 연남문, 맥코이커피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211003 연남문, 맥코이커피

꿈꾸는깽이 2022. 1. 15. 17:06
728x90
728x90

부산 다녀온 다음날 전 직장 동료들 만나러 연남동행...

연남문이라는 곳에서 점심을 먹었다.

M언니가 사 줌. 히히

 

페퍼크림 파스타

고소하니 맛있었음!

 

 

 

 

구운 가지 깔조네

먹기는 힘들었지만 가지가 맛없긴 쉽지 않지.

 

 

 

 

이름 기억 안나는 크림 파스타...

게 튀김이 짭짤했던 기억만 남아있다.

 

 

 

 

밥 먹고 커피 마시러 간 예쁜 카페가 만석이라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어디 갈까 하다가 M언니의 추천으로 간 맥코이

 

 

 

 

메뉴는 맥코이커피

어두워서 그런가 폰카가 잘 안 나와서 요리조리

 

 

 

 

커피가 진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카페인 충전하고 싶을 때 먹기 좋을 듯!
나한텐 양이 적어서 두 잔 가능ㅇㅇ

 

 

 

 

커피 마시다가 급 주롱씨 불러내서 한강행-

한강에 사람 엄청 많았다...ㄷㄷㄷ

급 불러내도 나와준 주롱씨 감사감사

 

 

 

 

그리구 오랜만에 모카도 봤당.

귀요미 절대 카메라 안 봐서 겨우겨우 딱 한 장 찍음ㅋㅋㅋㅋ

 

 

 

 

오랜만에 사람들 만나서 즐거웠던 하루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