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고속터미널] 딤딤섬 본문

주저리주저리/맛있는외식

[고속터미널] 딤딤섬

꿈꾸는깽이 2022. 1. 17. 15:06
728x90
728x90

 

홍콩에서 갔던 딤딤섬.
한국에 들어오고는 처음 가 봄!

주말에 사람 많은지 모르고 천천히 갔다가
1시간이나 대기함 ㄱ-

쟈스민 차
컵 대고 누르면 차가 나옴!
너무 우러나면 좀 쓰다ㅋㅋㅋㅋ

 

 

 

맛있는 오이피클!

 

 

 

 

처음 나온 메뉴는 마라 우육탕면!

 

 

 

 

연한 마라맛이라 가볍게 먹기 좋았다.
기대보다 맛있었음!

 

 

 

 

가지 딤섬!
넘 맛있다.

 

 

 

 

크리스피 창펀
기억 속 맛과 달랐다.
약간 한국식으로 변형된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맛있었음!ㅋㅋ

 

 

 

 

돼지고기 시우마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하가우
진짜 오랜만에 먹었다.
탱글한 새우 씹는 맛이 좋음!

 

 

 

 

메뉴 다 나오길 기다리다 한 컷.
(결국 다 안 나와서 이거 찍고 먹었지만)

샤오롱바오도 먹음!
샤오롱바오는 역시 딘타이펑이...

 

 

 

 

나오는데 오래 걸린 광동식 오리구이!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음!
저 소스? 파랑 뭔지 모르지만 올려 먹으면 맛남ㅋㅋㅋ
오이피클이랑 비슷한 것도 따로 나온다.(같은 오이지만 맛이 다름 ㅋㅋㅋ)

 

 

 

 

딤딤섬 넘 맛있당....
기억 보정 때문인지 홍콩에서 더 맛있었던 거 같지만
또 가야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