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1 SOMEDAY THEATRE LAST CANTABILE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21 SOMEDAY THEATRE LAST CANTABILE

꿈꾸는깽이 2022. 1. 18. 12:33
728x90
728x90

정말 설렜던 페스티벌 공연 소식!
콘서트만큼은 아니어도 1시간이나 노래 들을 수 있다니 그저 행-복!
예전에 취소된 경험도 있어서ㅠㅠ 나온다는 소식 들었을 때 너무 좋았다.

그래서 신나서 찍은 사진ㅋㅋㅋㅋ
날도 좋았고, 세종문화회관이라 거리도 좋았고!
세종문화회관 진짜 오랜만에 가봤다.ㅋㅋㅋㅋ
전에도 덕질하러 갔었는데!ㅋㅋㅋㅋ

 

 

 

 

이 날 무대는 다 호감돌들이었다.
그래서 성운이 마지막 타임 나오는 거 알지만 처음부터 감상함.

 

 

 

 

똥손이라 앞자리는 못했지만 1층!

 

 

 

 

그래도 단차가 있어서 시야 좋았고, 나에겐 망원경이 있으니까!ㅋㅋ
무엇보다 의자 편해서 너무 좋았다.

 

 

 

 

찍지 말라면 안 찍는 나라 성운이 사진 폰으로 찍은 퇴장하는 거 한 장뿐ㅋㅋㅋ
애깅이 웃는 거 넘 예뿌네...

 

 

 

 

페스티벌에서 무려 13곡이나 부르고 갔다. 진짜 미니 콘서트나 다름없었음ㅠㅠㅠ
거기다가 땡큐랑 잇츠유랑 렛츠씽 불러서 진짜 넘 좋았다ㅠㅠㅠ
음향 안 좋아서 성운이 노래 부를 때 엄청 애쓰는 거 느껴졌곸ㅋㅋ결국 목 나갔다고ㅠㅠ

+)랍횽 앵콜때 나와서 둘이 같이 파라다이스도 부름ㅠㅠㅠ 파라다이스 하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진짜 해서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인증사진 찍고

 

 

 

 

나와서 퇴근길도 봤다.
힙한 애깅이ㅋㅋㅋㅋㅋ 큰 옷 입고 성큼성큼
마스크에 가려져도 눈 휘어지게 웃으면서 인사하는 거 진짜 넘 예뿌고ㅠㅠ
간만에 햇살 아래서 봐서 좋았다.

 

 

 

 

이때 진짜 힘든 나날들이었는데, 이 날은 그저 행복만 가득했던 하루였다.
앞으로도 페스티벌 자주 나왔으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