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203-202204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2203-202204

꿈꾸는깽이 2022. 7. 17. 18:40
728x90
728x90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ㅋㅋㅋㅋ 일상 이야기
몇 개월 전 일상을 이제야 올리는 나는 게으름뱅이..

그래도 아직 티스토리 안버렸다.

 

 

 

 

-
한동안 아이패드로 그림 그려보겠다며 노력해봤지만...
나는 역시 똥손이었음을...ㅠㅠ

그림 너무 어려워....ㅠㅠ

 

 

 

 

나름 책도 빌려와서 공부했다구..
유튭 보면서 선연습도 함ㅋㅋㅋ
집에 아주 오래된 4b연필이 있었다. 다 벗겨진...

 

 

 

 

 

 

 

-
이번 겨울딸기가 엄청 비싸서 평소보다 많이 못 먹었다.
존버하다가 드디어 딸기가 싸져서 한다라이 사고 기뻐서 찍었던 사진ㅋㅋㅋ

그 뒤론 계속 사 먹음.. 딸기 죠아

 

 

 

 

 

 

 

-
트위터에서 한참 유행했던 열라면으로 순두부찌개 끓이기 해봤다.
맛없어... 열라면 밀가루맛? 너무 나고....
순두부에 라면간?이 안 베서 맛없었음. 두 번 시도했지만 다 실패해서 다신 안 할 듯.

 

 

 

 

 

 

 

-
라미 라인 콜라보 만년필도 엄청 싸게 샀다.
라미 펜촉 너무 두꺼워서 안 좋아하지만.... 펜이 짱 귀욥

 

 

 

 

 

 

 

-
10년 만에 책 읽겠다고 꺼내놨는데 책상에 물 엎어서 새 책 이지경 됨.. 속상해 하

 

 

 

 

보관 망해서 책 읽다가 밑줄 쳐놓은겈ㅋㅋ
(원래 책에 밑줄 절대 안침ㅠㅠㅠ)

내 수집욕에 넘나 해당하는 대목이라 공감가섴ㅋㅋㅋㅋㅋ

 

 

 

 

 

 

 

-
집에서 쉰 갓김치가 한통 발견돼서 갓김치로 파스타 해 먹어 봤다.
특이하고 좋았음

 

 

 

 

 

 

 

-
월드콘 창렬 됨..
위에 아이스크림 크기도 작아졌는데 콘 안에도 텅텅인 거 실화냐?
심지어 맛도 없어짐..ㅠ

 

 

 

 

 

 

 

-
ㅎ 할많하않

 

 

 

 

 

 

 

-
3월은 내 생일 주간이었지!
저녁은 쪼녕이 사줘서 맛나게 먹구 케이크는 엄마랑 집에서..

 

 

 

 

이건 내 조카들 너무 사랑스러워서ㅠㅠㅠㅠㅠㅠㅠ
이모 아프지 말라고 영양제 보낸 둘째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

 

 

 

 

 

 

 

-
하지만 이모는 그다음 주 바로 코로나에 걸려버렸지.
백수라 집에만 있었는데 걸려서 너무 억울했다ㅠ

엄마가 대학병원으로 치과 다녀왔었는데 그때 옮아온 거 같았다.
엄마가 먼저 아프기 시작해서 내가 사 온 자가 키트에서 두줄 나오고, pcr했더니 양성 뜸.
나는 증상 없었지만 바로 병원 가서 검사했고 양성 뜸...
(나는 최대한 빨리 확진+격리 해지되어야 했기 때문에 선제 검사했다.ㅠㅠ 애깅이 생파주였음...어렵게 티켓팅 성공한 거라 꼭 가야만 해 뜸ㅋㅋㅋ큐ㅠㅠㅠ)

 

 

 

 

그리고 바로 산 체온계...
매일매일 쟀는데 한 이틀차에 열이 확 올라서 38.7도였다..ㅎ.ㅎ..

 

 

 

 

엄마는 확진 문자도 오고 의사도 배정되고 했는데,
나는 확진되고 4일째에도 보건소에서 문자 안와셔 겁나 전화함...
전화연결 짱 힘들었구요ㅠ 겨우 연락해서 누락 해결하고 문자 받았다.

 

 

 

 

격리 중이라 오빠가 잔심부름해 줌.. 약도 타다 주고
그리고 잘 먹으라고 초밥도 사다 줌..

근데 미각을 잃어서 초밥에서 신맛밖에 안 나서 슬펐다.ㅠ
미각 한 2주 잃었던 듯...

 

 

 

 

 

 

 

-
처음으로 애드포스트 수익금 전환도 해봤음.
근데 네이버 블로그도 지금 망해감ㅋㅋ
블로그 너무 귀차나...

 

 

 

 

 

 

 

-
1-2월에 이어서 3-4월에도 책 읽었지!
그중 좋았던 건 모국어는 차라리 침묵-
에세이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좋았다.
지금은 읽은 책 목록 아이패드 굿노트에 정리 중!

 

 

 

 

 

 

 

-
<덕질일기>

히히 드디어 하늘 3기 재취업해서 우수회원이 되었고,

 

 

 

 

홍대에 맛집 갔다가 영화관 구경도 했다.

 

 

 

 

비록 ㅎㅅㅇ관은 저런거 상영해서 영화는 안 봤지만..

 

 

 

 

결혼식 가다가 성운이 전광판 봐서 사진 찍곸ㅋㅋ

 

 

 

 

라이브쇼는 떨어졌는데 스트리밍권으로 능욕당함ㅠ
당첨된 줄 알았다고.....

 

 

 

 

그리고 내가 보고 있던 타이밍에 애깅이 와서 1빠로 하트 누르고 뿌듯해서 캡쳐해둔ㅋㅋㅋㅋ

 

 

 

 

 

 

 

-
토스 해외주식 애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2259주 당첨 됨ㅋㅋㅋㅋㅋ
이게 뭐람ㅋㅋㅋㅋ

 

 

 

 

 

 

 

-
여전히 한정판 트노는 모으고있음...ㅎ.ㅎ.ㅎ..

 

 

 

 

 

 

 

-
태극당 x 몽쉘도 나왔길래 먹어봤다.
사과잼 맛 진하구 달달했음.
원래도 몽쉘 단데 더 달앜ㅋㅋㅋ
맛은 있었다.

 

 

 

 

 

 

 

-
아이패드 미니에 붙여뒀던 전차스 너무 오래돼서 다 벗겨져서 맘아프당ㅠㅠ

 

 

 

 

 

 

 

-
다이소에서 드디어 보호필름이랑 탑로더도 샀다.

 

 

 

 

그리고 증사 미니키링?도 샀는데..
증사가 안들어가요ㅎ...황당;;;

 

 

 

 

 

 

 

-
신한에서 받은 기프티콘으로 배라도 겨우 먹음
이번 달에도 받았는데 언제 먹지...

 

 

 

 

 

 

 

-
그리고 윷이 결혼했다.
그래서 오랜만에 동기들도 모임!ㅋㅋㅋㅋ
소이도 오랜만..! 애기가 어린이가 됐다ㄷㄷㄷㄷ

우리 테이블도 따로 마련해준 윷!ㅋㅋㅋ

 

 

 

 

신부 위해서 다 까맣게 입고 온 우리들ㅋㅋㅋ

 

 

 

 

카메라 들고 온 주환이가 찍어준겈ㅋㅋ
역시 핸드폰보단 카메라가 분위기가 좋넹ㅋㅋㅋ

 

 

 

 

옷 갈아입고 와서 넋이 나간 윷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사 온 부부랑 단체사진!

 

 

 

 

동기들이 결혼식에서 가져온 꽃들ㅋㅋㅋ
우리는 한참을 카페에서 수다 떨다가 헤어졌다고 한다.
물론 저는 결혼식 끝나고 덕질하러 공연 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