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303 성운이 생일투어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2303 성운이 생일투어

꿈꾸는깽이 2023. 7. 30. 22:05
728x90
728x90

 

이번 생일엔 호프집이 있었다!! 너무 조아!!!!!!!!!
퇴근하고 홍대 달려가서 갔던 호프집

 

 

 

 

하늘들 가득했던 공간이라 너무 좋았다!

 

 

 

 

특전도 맘에 들구 헤헤

 

 

 

 

전용 메뉴도 있었음!

 

 

 

 

예절샷 찍고 냠냠
안주도 다 맛있었다!

 

 

 

 

성운이가 보냈던 프메ㅠㅠ

 

 

 

 

근처(합정역, 홍대역) 생일 광고들도 봤다.ㅋㅋㅋ

 

 

 

 

술 마시고 알딸딸한 상태서 다들 영화관 구경도 감
밤늦게라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ㄷㄷ

 

 

 

 

광고 영상도 있는데 사람들 지나가서 패스....ㅠ

 

 

 

 

그리고 주말엔 생일 카페에 갔다.

 

 

 

 

아기자기했던 카페
이번 생일에도 카페는 여러 군데 못 가서 고르고 골라서 갔던 곳이었다.

 

 

 

 

쿠키 셋 다 먹고 싶었지만...
나는 포메파니까 포메로^^

 

 

 

 

졸귀

 

 

 

 

특전이랑 나눔이랑 헤헤헤

 

 

 

 

쿠키 특전에 말랑한 아기강아지 졸귀ㅠㅠㅠㅠㅠㅠ

 

 

 

 

영수증 멘트도 센스가..ㅠㅠ

 

 

 

 

내가 이 카페를 선택했던 이유
모동숲 컨셉이어섴ㅋㅋㅋㅋㅋ

 

 

 

 

특전들 진짜 맘에 든다.
특히 포메 아미보ㅋㅋㅋㅋ
사실 다른 아미보도 갖고 싶었다 흑흑

 

 

 

 

카페 갔다가 근처 닭강정집도 갔다.
이번에 술집에 음식점에 너무 좋았음ㅋㅋㅋㅋ

 

 

 

 

동네 닭강정집이었지만 맛집이었다구한다.
저 기본 양배추절임?이 맛있었음...

 

 

 

 

닭강정도 맛있었다.
이렇게 낮술도 함ㅎ

 

 

 

 

닭강정집 특전!

 

 

 

 

저 찌라시 스티커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다.ㅋㅋㅋㅋㅋ
아까워서 어떻게 쓸지..ㅠㅠ

 

 

 

 

그리구 회사 근처서했던 생일 카페도 갔다.
이 날 가려고 약속도 잡아뒀는데.......... 낮에 첫 휴가 나온 성운이가 옴ㅎ..덕계못..
나는 밤에 퇴근하고 갔고...(눈물)

그래두 애기 모습 사진으로라도 봐서 좋아따..

 

 

 

 

퇴근하고 열심히 걸어서 슝슝

 

 

 

 

완전 성운이로 가득했던 공간!
나도 성운이가 주문했던 키오스크에서 주문해따 헤헤

 

 

 

 

음료랑 쿠키랑 세트로 샀다.

 

 

 

 

메세지 쓰는 공간도 있었다.

 

 

 

 

여기서 애깅이가 꼬물꼬물 열심히 쓴 메세지...ㅠㅠㅠ

 

 

 

 

보면서 감동의 눈물ㅠㅠㅠㅠㅠㅠ
애깅이 첫 휴가 나와서 바로 생카 와주고 흑흑

 

 

 

 

특히 이 하트 볼펜으로 열심히 칠한거봐ㅠㅠㅠㅠ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

 

 

 

 

카페 바로 옆이 소속사라서 소속사 겉에도 구경했다.
이 시간에도 퇴근 못하고 회의하는듯했던 엔터

뭐... 일을 잘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같은 직장인으로서 애도..

 

 

 

 

그리고 강남구청역에 광고도 봤다.
거의 성운이가 점령했던 광곸ㅋㅋㅋ

 

 

 

 

광고 후기 이벤트 당첨돼서 손수건(?)도 받았다.

 

 

 

 

이것도 나눔 당첨돼서 받은 굿즈!

 

 

 

 

그립톡 매니아로써 정말 유용해따..
예쁘고 실용적인 거 최고b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 꽃집
카페 한 군데 더 갈까 하다가... 새로운 데 가보고 싶어서 꽃집으로 결정했다.

 

 

 

 

직원분은 엄청 친절했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당황해따..
단 둘이 작은 공간에 있는 거 어색해하는 내향형 인간이라...

 

 

 

 

블루 카네이션 하나 구입!
행복 전도사에게 잘 어울리는 행복이라는 꽃말

 

 

 

 

리본에는 성운이가 했던 말이ㅠㅠ

 

 

 

 

마지막 기념사진 찍고 나왔다.
화사한 꽃들이 성운이랑 잘 어울렸음-

 

 

 

 

집에서 활짝 핀 꽃 사진 마지막으로 찍고 말렸는데....
이때는 몰랐지... 카네이션은 예쁘게 안 마른다는 걸..ㅠ
그냥 오래 감상할걸 그랬어... 비싼데ㅠㅠ

 

 

 

 

 

이렇게 올해 생일투어도 틈틈이 알차게 했다:)
성운이 없는 성운이 생일파티..
그러나 성운이가 휴가 나와서 조금이나마 같이 즐겨서 소중했던-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