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208 덕질일기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2208 덕질일기

꿈꾸는깽이 2023. 1. 24. 12:30
728x90
728x90

이번 앨범은 성운이 입대 때문에 음방 활동이 단 하나뿐이었다.ㅠㅠ
그래서 엄청 간절하게 댓림을 했고....
결과는 깜짝 놀랐다. 앞번호 당첨...!
내 똥손이 무슨일이야...? 너무 놀라서 계속 확인함ㅋㅋㅋㅋ

새벽 3시에 모여야해서... 밤새고 택시 타고 갔다.
잠깐이라도 자면 못일어날거같아서...
그럼 너무 억울할 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

하 내가 앞번호라니...!

 

 

 

 

새벽 사녹의 기다림은 힘들었지만... 열심히 (어려운) 응원법 외움

 

 

 

 

그리고 받은 이번 공방포카...!
엽서 1개랑 포카 5장!!!! 포카가 5장이나 되다니 감동ㅠㅠ

 

 

 

 

랜덤으로 받은 포카라 옆사람들꺼랑 같이 찍어 봄
총 10종인데 다 갖고 시퍼...ㅠㅠ

 

 

 

 

공방 부채도 받았다.ㅋㅋㅋ
이것저것 주는 게 많았던 이번 공방

 

 

 

 

앞번호라 새벽 3시에 왔지만 해가 뜨고 있죠....
밝아져서 손목띠 찰칵
번호도 찍었지만 셀털 될 거 같아서 참음ㅎ

 

 

 

 

드디어 안에 들어와서 다시 벼락치기 응원법 하면서 찰칵
진짜 오래 기다렸다. 거의 7시에 녹화 들어갔던 듯...?ㅎㄷㄷ

 

 

 

 

그리고 이걸 맨 앞 정가운데서 잘 보고 왔다..^^개꿀.
애기 이날 너무 예뻐서 진짜 나오자마자 헙!!!!!!!함
그리고 원래 성운이 사녹 때 말 많이 안 하는데 이날은 말도 많이 해주고ㅠ
무엇보다 맨 앞이라 잘 들렸음ㅋㅋㅋㅋ전엔 뒤여서 뭐라는지 잘 몰랐는데ㅜ

 

 

 

 

그리고 나와서 미팬 팔찌 참
히히 따로인 거 너무 좋았다!

 

 

 

 

이동하니 성운이가 준비한 간식 트럭이ㅠㅠ

 

 

 

 

그리고 성운이 등장...!
아 맨 앞이라 진짜....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
블루때 진짜 뭐라는지 하나도 안 들렸었는데...
너무 자리 꿀이라 성운이 얼굴 진짜 엄청 실컷 봤다.
폰으로 찍어도 짱 잘 나옴....!(감격ㅜㅜㅜㅜ)

 

 

 

 

그리고 카메라 가져간 나는 열심히 찰칵찰칵 찍었곸ㅋㅋㅋ
그걸 본 성운이가 사진 잘 나오냐고 물어보면서 저러고 쳐다봄.
그 와중에 찍은 나도 대단...

 

 

 

 

나 지명하는 것도 찍음ㅋㅋㅋㅋㅋ
이거 찍고 심장마비 오는 줄 알았닼ㅋㅋㅋ
살다 보면 이런 날도 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미니팬미팅 거의 40분하고ㅠㅠㅠㅠ
성운이 진짜 오래 같이해서 너무 좋았다. 행복했음ㅜㅜㅜ

같이 사진도 찍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지인들 사진 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나 너무 잘 보이네요...^^

 

 

 

 

이거 옆자리 언니가 찍은겈ㅋㅋㅋㅋㅋ
뒷모습도 예쁜 애깅이...

 

 

 

 

미팬 끝나고 받은 간식

 

 

 

 

샌드위치랑 음료 고를 수 있었는데
나는 밤새서 커피로....!

 

 

 

 

먹기 아까웠지만 다 먹었다.^^

 

 

 

 

집에 잠깐 갔다가 카메라 놓고 씻고 다시 나와서 본방도 들어갔다!
인터뷰 때 앞에 다른 팬분들이 자리 바꿔줘서 성운이 앞에서 봄! 친절해...
인터뷰 대기하면서 성운이가 하트도 날려주곸ㅋㅋㅋㅋㅋㅋ그래따
그리고 본방 무대도 봄!
사녹 해서 평소처럼 1절만 하고 들어갈 줄 알았는데,
무대 끝까지 다해서 놀랐다.
그리고 우리 응원법 좀 부끄러워한 거같기돜ㅋㅋㅋㅋㅋ
우리 10명이서 응원법 짱 잘해서 다른 팬들이 막 뒤돌아봄..
좀 부끄럽긴 했어...ㅋㅋㅋㅋㅋ

이왕 늦게까지 있는 김에 성운이 퇴근길까지 봤다.
ㅋㅋㅋㅋ귀요미 좀 부끄러워하면서 갔다.

 

 

 

 

그리고 다음날이었나 퇴근하고 케이타운포유 팝업에 갔다.
밖에서부터 너무 예쁘네...

 

 

 

 

내가 좋아하는 가사ㅠㅠㅠㅠㅠㅠ

 

 

 

 

지금은 공개 됐지만 이때는 처음 봤던 예쁜 사진들...!

 

 

 

 

그리고 내가 온 목적 럭드..!

 

 

 

중복 없이 한 번에 나옴^^
휴 혼자 간 거라 중복 뜨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었다.

 

 

 

 

앨범깡도 즉석에서 해봄ㅋㅋㅋ

 

 

 

 

인생네컷 찍는 곳도 있었다.

 

 

 

 

성운이 손글씨 프레임이라 나도 찍고 싶었는데...
혼자 찍기 싫었고 + 급 온 거라 인형도 안 가져왔고 + 원래 사진 찍는 거 안 좋아해서 패스함ㅠ

 

 

 

 

요거 들고 찍는데 너무 성운이 다운 그림ㅋㅋㅋㅋㅋ

 

 

 

 

아무튼 마지막으로 구경하고 나옴!
혼자였지만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당

 

 

 

 

나눔존에는 공방부채가 잔뜩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앨범온거+포카 모은 거 찍어둔 사진들!

 

 

 

 

의지의 나는 결국 다 모았지!
해-삐

 

 

 

 

그리고 성운이 콘서트가 있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오프...

 

 

 

 

인형 진짜 성우니랑 존똑ㅋㅋㅋㅋ

 

 

 

 

공연장 구경하고 표 바꾸고 추천받은 맛집 찾아서 밥도 냠냠 먹음!

 

 

 

 

첫날
역시 콘서트가 무대 위에서가 최고 좋은 내새끼...ㅠㅠ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라 너무너무 슬펐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흑발!!!! 진짜 너무 예뻤음..

 

 

 

 

애깅이 퇴근길 기다렸다 보는데
창문에 매달려서 나오는 게 너무 귀여운 강아지 같았음ㅠ

 

 

 

 

둘째 날!
날이 너무 좋았다.

 

 

 

 

슬프니까 우는 인형 데려감ㅋㅋ쿠ㅜㅜ

 

 

 

 

이번엔 자리가 앞쪽 사이드였다.
무대가 작아서 사이드도 볼만했음!

 

 

 

 

옆자리 하늘에게 간식도 받음!헤헿

 

 

 

 

그래도 전날보단 편지타임 많이 담담해짐(아님)

 

 

 

 

하필 찐 마지막날 너무너무너무 예쁘고..예뻤던 애깅이
널 어떻게 보내...

 

 

 

 

그리고 퇴근길!
하 진짜 너무 예뻐서 눈물 나고
내 핸드폰 화질도 눈물 나고
갤럭시로 갈아탈 거야..

 

 

 

 

그리고 콘서트 한참 지나고 받은 콘서트 굿즈
귀찮아서 사진 대충ㅋㅋㅋㅋ

 

 

 

 

폴라는 10종 중 9종만 나와서 교환해서 10종 맞췄고...

 

 

 

 

걱정했던 랜덤포카가 역시나 중복파티로..
진짜 교환 힘들게 힘들게 해서 풀셋 맞췄다.

 

 

 

 

풀셋 완성!!ㅋㅋㅋ쿠ㅜ
진짜 힘들었다.ㅠㅠ

 

 

 

 

그리고 귀여운 비즈팔찌!ㅋㅋㅋ
다른 건 안 찍고 이거만 찍어둔 거 보니 맘에 들었나 보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