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503 신화콘서트 (부제:신화에게 탈탈 털린 3월)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503 신화콘서트 (부제:신화에게 탈탈 털린 3월)

꿈꾸는깽이 2015. 4. 9. 21:29
728x90
728x90

 

 

 

2월 신화창조 가입을 시작으로..
(몇년만에 가입하는건지ㄷㄷ 학교 다닐때 이후로 처음..)

 

 

 

 

 

한정판 구입.
10집과 11집 한정판은 너무 구져서 샀다가 되팔고 일반판으로 다시샀는데
이번엔 마음에 듬!

 

 

 

 

그리고 콘서트도 예매!!
작년엔 콘서트를 안갔어서 2년만에..
이번 콘서트 표 예쁘다+ㅁ+

 

 

 

 

콘서트장 도착!

 

 

 

 

신나서 인증사진 찍은 우리.
역시 이번 콘서트도 쪼녕과 함께..
but 쪼녕은 불쌍하게도 좌석을 못구해서 스탠딩으로..ㅠㅠ

 

 

 

 

야광봉 사러갔는데 눈앞에서 솔드아웃. ㄱ-

 

 

 

 

다시봐도 웃긴 상품DP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바글바글.

 

 

 

 

신화 팬질하면서 처음으로 혼자보는 콘서트라 걱정도 됐지만
역시나 신화라서 너무 좋았다.
전보다 조명이나 카메라도 나아졌지만..음향은 아쉬웠음.

뭐 무엇보다 아쉬운건 좌석배치도였지만..
스탠딩의 쪼녕 캐안습 + vip좌석인데 쩌리인 나도 안습.
배치 누가짰는지 진짜 어이가없닼ㅋㅋ앞쪽이 좌석이고 스탠딩이 뒤인거부터가 ㅂㄹ

그래도 피드백하고 조금은 챙겨주고 미안해하던 신화ㅠㅠㅠ
역시 내신화ㅠㅠㅠㅠ

 

 

 

 

그리고 감동이었던 thank you shinhwa changjo

 

 

 

 

 

이번 방송활동 10관왕하고
왠일로! 콘서트에서 트로피들고 포토타임을 가졌는데..
나는 왜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았나.
왜 핸드폰으로 찍어서 형태도 없나 ㅠㅠㅠ

 

 

 

 

그래서 전광판을 찍어봤으나
전광판도 형태가 없..ㅠㅠ

 

 

 

 

어쨌든 역시나 신화산!

 

 

 

 

그리고 굿바이.
이제 8월 콘서트 갈 돈이나 모아야겠다.

 

 

 

 

 

이렇게 신화에게 탈탈 털린 내 3월 생활비..ㅠㅠ
그래도 신화산-_-b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