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1503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1503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

꿈꾸는깽이 2015. 5. 10. 22:26
728x90
728x90

 

 

빨리빨리 사진을 털고 있으나 벌써 한달도 넘게 지나간 진달래 축제 사진.
원래는 고려산 진달래 축제에 가고 싶었으나..
계속 되는 야근과 풀리지 않는 피로로 등산은 힘들 것 같아서
아쉬운대로 집에서 가까운 부천 원미산 진달래 축제에 다녀왔다.

그런데! 역에서부터 사람이 엄청 많았다ㄷㄷ
진달래 동산 들어가는 입구는 줄서서 들어가야함ㄷㄷㄷ
한참을 줄서서 거북이 걸음으로 들어가느라 입구사진은 없다.
진짜 밟혀죽는줄.. 나오는 사람들도 줄서서 나옴;;;

게다가 날씨가 흐렸다.ㅠㅠㅠ
맑은날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올해는 이상하게 날씨 운이 좀 없는듯하다.

어쨌든 겨우겨우 들어와서 사진.
입구에 바글바글한거에 비해서 안쪽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하지만 아직은 입구쪽이라 사람이 조금 있음.

 

 

 

 

 

길따라 짧은 등산.
동산이라 힘들 정도로 높지 않아서 좋았다.

 

 

 

 

다소 진 꽃도 있었지만 대체로는 만개였다.

 

 

 

 

 

위쪽은 듬성듬성 진달래가 있다.

 

 

 

 

 

위로 올라와서 조금 걸어가니 드디어 진달래 군락지가 나옴!
생각보다 예뻐서 좋았다.

 

 

 

 

군락지다보니 사람들이 가려서 안보여서 더 좋았다bb

 

 

 

 

 

 

 

 

 

남들 다 찍는다는 경기장 배경으로 찍기.
그런데 난 부천 안좋아해서^^...

 

 

 

 

 

 

 

다시 길따라 쭉쭉쭉-반대쪽으로.

 

 

 

 

반대쪽에서보니 훨씬 예쁘다!

 

 

 

 

 

여기가 바로 명당이다 싶어서 나도 기념사진을 찍었다.
그런데 여기서 사진찍고 있으니 사람들이 몰려옴. ㄱ-
또 남들 사진을 한참 찍어주고...후...

 

 

 

 

진달래는 키가 적당해서 배경으로 사진찍기에 좋은 꽃 같다.bb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음.

 

 

 

 

 

떠나질 못하고 여기서 계속 사진을 찍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스팟임.

 

 

 

 

 

 

그리고 다시 내려가다가 한 컷.

 

 

 

 

 

아 좋다-

 

 

 

 

 

 

 

 

 

 

 

그리고 내려오는 길.
멀리 벚꽃도 보인다.

 

 

 

 

 

알고보니 이쪽은 벚꽃길도 있었다!
아래로 내려갈수록 많아지는 사람들........ㄱ-

 

 

 

 

어떤 사람들은 여유롭게 돗자리깔고 앉아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었는데....
그러기엔 내 기준에선 추웠다.

 

 

 

 

 

 

 

 

 

 

다들 기념사진 찍느라 바쁨 ㅋㅋㅋㅋㅋ

 

 

 

 

 

벚꽃+개나리+진달래까지.
꽃 천지가 따로 없었다.

 

 

 

 

 

벚꽃길 따라서 나가는 길.
옆에 행사장도 있어서 사람 짱 많ㄷㄷㄷ
축제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여의도보다 사람이 많게 느껴졌다.ㅠㅠ

 

 

 

 

 

 

 

 

마지막 사진을 뒤로 줄서서 힘겹게 빠져나옴.
평일에 가면 참 좋을듯한 축제였다.ㄱ-
홍보를 정말 열심히했는지 사람이 너무 많았음.

그래도 예뻤으니 만족-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Cheon에게 있습니다.
무단 도용 및 수정을 금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