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001 덕질일기 본문

주저리주저리/소소한일상

202001 덕질일기

꿈꾸는깽이 2020. 5. 2. 16:52
728x90
728x90

-
올해 목표 시그(덕질 다이어리) 열심히 쓰기!
스티커까지 만들어서 열심히 쓰는中

 

 

 

 

예은님이랑 카페서 다꾸도 했다.ㅋㅋㅋ

 

 

 

 

 

 

 

-
폼림 성공해서 배그도 보구 왔다.
오구오구 내새끼 금메달 땄어!!!!!

 

 

 

 

 

 

 

 

-
위플레이 포토북도 당첨돼서 왔다.
진짜 최고의 예능....

 

 

 

 

 

 

 

 

-
귀여운 셍두 그립톡.
아까워서 아직도 못썼다...

 

 

 

 

 

 

 

-
서가대 표도 당첨되어서 다녀왔다.
이게 마지막 오프일줄 몰랐죠...
이렇게 오래 떵웅이 못볼줄 몰랐죠...

 

 

 

 

 

시간이 애매해서 점심시간에 표 받으러 다녀옴 ㅠ

 

 

 

 

테이블석 받아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다.

 

 

 

 

물론 혼자여서 좀 외로웠음..
잏이랑 언니님이랑 같이 보고,
예은님이랑 예지님이랑 같이 보는데
나만 혼자ㅠㅠㅠ흑흑

 

 

 

 

외로우니까 인형 사진 열심히 찍음.ㅋㅋㅋㅋ

 

 

 

 

 

아무튼 성운이 상도 받고 무대도 좋았고 기분 조아가지구
집으로 걸어가는뎈ㅋㅋㅋㅋㅋㅋㅋ퇴근길 봤다.
여기서 나오는지 몰랐는뎈ㅋㅋㅋ차 막혀서 차 천천히 가서
이번에 제대로 찍음!!
완전 귀여미야ㅠㅠ표정 봐.....
애깅이 신나쪄....

 

 

 

 

가까이서 볼 수 있을지 몰랐는데..
떵웅이 퇴근길까지 보고 집에 룰루랄라 걸어갔던 갓벽한 하루.

 

 

 

 

 

성운이 보내고 집으로 가려는데 어느 하늘이 손에 쥐어주고 간 간식...
하늘이들 천사 아닐리 없다!!!

 

 

 

 

 

그나저나 솜사탕 이렇게 포장해서 파는건 처음봤네...싱기방기

 

 

 

 

 

 

 

-
성운이 이번 화보 진짜 완전 취저.......
너무 예뻐....

 

 

 

 

 

 

 

-
1월 마지막날. 드디어 받은 오르골...
포장부터 넘 예쁘다.

 

 

 

 

불켜면 더 예쁘고요...

 

 

 

 

문득이 멜로디인것도 좋고-
잘샀어 나새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