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of Rabbit

2022 SOMEDAY THEATRE CANTABILE 1악장 & 4악장 본문

주저리주저리/신나게놀기

2022 SOMEDAY THEATRE CANTABILE 1악장 & 4악장

꿈꾸는깽이 2022. 7. 18. 13:37
728x90
728x90

썸데이 봄 공연에도 성운이가 나왔다. 그것도 1악장 4악장 두번이나 캐스팅에 있어서 잘 못 본 줄 알았다.
공연이 비싸긴하지만 2일 연속 공연을 볼 수 있다니 행복했음ㅋㅋㅋㅋㅋㅋ
공연을 세종문화회관에서해서 집 가기도 편하구...
물론 저번에 세종문화회관 음향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별로였어서 걱정되긴 했다.

아무튼 역에 내려서 올라가는데 뮤지컬 광고도 봤다!ㅋㅋㅋㅋ 기여미ㅠㅠㅠ

 

 

 

 

오랜만에 공연에 씐남!

 

 

 

 

공연장 보니 설렘설렘.
이 시국에 공연 제일 많이 해 준 아이돌 내 새끼일 거야ㅠㅠㅠ

 

 

 

 

첫째 날 셋리는 촛불, 블루, 땡큐, 우연일까, 티격태격, 겟레디, 스베껌, 렛씽, 오꼭말, 행성, 야광별

처음 등장했을 때 복슬강아지 머리 너무 좋았는데... 조명이 쎄서 앞에 안 보인다고 모자 써버려서 슬펐다.
내가 떵웅 캡모자 쓰는 거 좋아하긴 하는데... 공연 중엔 아니야ㅠㅠㅠㅠ
조명 때문에 그늘져서 예쁜 얼굴 하나도 안 보이고... 진짜 슬펐음ㅠ
그래도 중간에 잠깐 뒤집어써줬을 때 짱 좋았음ㅋㅋㅋㅋ잘셍
그리구 안 보여서 넘어질뻔했다구 한 번만.. 이러는데 귀엽긴 했음ㅋㅋㅋ

그리구 ost메들리 해주는 거 진짜 짱 좋음. 특히 내가 좋아하는 곡들이라ㅠㅠㅠㅠ
그냥 셋리 다 좋았음ㅋㅋㅋ 알럽 겟레디에 스베껌에 렛씽!!!!!!!!! 오꼭말까지 짱 신나구
마무리로 행성에 야광별까지.. 하 진짜 버릴곡 하나도 없넼ㅋㅋㅋㅋ

나는 쫄보라 몰래 찍은 이게 다임ㅠ

 

 

 

 

성운이 퇴근길 기다렸는데... 위험하다구 다른 데로 퇴근했다구ㅠㅠ 슬펐음.
그래서 밥이나 먹고 가자해서 유명한 화목순대국 갔는데......
문 닫았었다;;;;;;;;;;;;;;;;;;;;;; 당황해서 찾아보는데 쉬는 날 아닌데 문 닫혀있음ㅠㅠㅠ
너무 슬펐음...

 

 

 

 

집에 가는 길에 본 벚꽃.
혐생에 치이느라 벚꽃 핀 줄도 모르고, 올해는 구경도 못했는뎈ㅋㅋㅋ
공연 끝나고 집에 가다 봄ㅎ
올해 꽃구경 못한 거 슬프네ㅠ

 

 

 

 

요건 옆자리 하늘이 나눔 해준 거!ㅋㅋㅋ

 

 

 

 

그리구 다음날! 4악장 공연 보러 다시 옴.
오전에는 결혼식 갔다갘ㅋㅋㅋㅋ오후에는 공연 보는 나의 체력...
이번에는 사이드 앞쪽이었다.
죽어도 중앙 쪽 자리 안 나서 포기함ㅠ

 

 

 

 

사이드지만 이틀 연속 공연이라 행복했던 나

 

 

 

 

사이드라 옆모습만 보였지만... 너무 잘생겨서 좋았음ㅋㅋㅋㅋ
결국 앞머리 컷 해서 시원하게 까고 나와서 흡족-

오늘의 셋리는 촛불, 블루, 우연일까, 블루메이즈, 라이딩, 겟레디, 스베껌, 렛씽, 오꼭말, 캔트위닷유, 라이
2일 연속 공연에 셋리 다른 거 실화냐? 네 실화입니다.
예뻐 죽겠는 내가수ㅠㅠㅠㅠㅠㅠ
내 최애 곡 라이딩에 엔딩 라이ㅠㅠㅠㅠ 라이 라이브 너무 조아..

 

 

 

 

그리고 퇴근길!!
전날 못 보고 가서 미안해가지구..
마스크 끼고 나오다가 하늘들 보고 터프하게 마스크 빼고 얼굴 보여주면서 계속 인사하던 애깅이 너무 착해ㅠ
그리구 너무 잘셍... 폰카에서도 살아남는 미모

 

 

 

 

행복했다.
역시 공연 보는 게 제일 좋아

 

 

728x90
Comments